티스토리 뷰

이용할 수있는 다른 가솔린 - 전기 스포츠카가 있지만, Honda NSX 는 BMW의 £ 100,000 가격표에 가까이 오는 유일한 사람이다 - McLaren와 Ferrari로부터의 그것들은 그 양의 몇 배의 값으로 든다. 그래도 BMW i8 은 적어도 시각적 인 드라마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문은 Porsche 911 가속 기능을 갖춘 다음 트릭을위한 장면을 설정합니다 .


그 엔진은 MINI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고있는 사람 과 공유되는 1.5 리터의 3 - 실린더 가솔린이다 . 그러나 그것은 228 bhp를 생산하기 위해 조정되었다. 또 다른 129bhp는 i8의 전기 모터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 결합 된 힘은 0 초에서 62mph까지 4.4 초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론적으로 134.5 mpg를 돌려 보낼 수있는 차에서 이것은.


• 최고의 하이브리드 및 전기 스포츠카


이 수치는 i8의 플러그인 기능을 사용하여 여행 시작시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으며, 일일 루틴이 스톱 스타트 트래픽의 대부분 도시 운전으로 구성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기 드라이브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i8을 실제로 사용하는 스포츠카처럼 운전하면 다소 낮은 수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기적으로 강화 된 초차와 마찬가지로, i8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연료 소비를 줄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성능을 추가하는 데 유용하며, 혼합 주행으로 경험 한 45mpg는 이러한 종류의 잠재력을 지닌 자동차에 대한 여전히 훌륭한 인물입니다. 연료 비용을 제외하고 49g / km의 낮은 CO2 배출량은 동일한 성능의 기존 연료 차량보다 훨씬 유혹적인 13 %의 혜택 (BiK) 회사 - 자동차 세금 등급을 의미합니다. 또한 런던 혼잡 요금 면제를 제공합니다.


i8은 비싸지 만, 빠른 '초록색 자동차 운전'이 주요 목표 인 경우 포르쉐 Panamera S E-Hybrid 및 Tesla Model S 는 모두 조금 저렴합니다. 더 넓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인테리어의 장점이 있습니다. BMW가 뒷좌석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토큰 제스처이며 아이들이나 추가 수하물 공간에 대해서만 견딜 수 있습니다.


두 명 이상 앉을 필요가 없다면, i8은 이상한 외모와 어울리는 멋지고 미래 지향적 인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기술로 가득 차 있으며 재료와 질감은 엄청난 가격표에 부합하는 품질입니다.


당신은 운전 방식을 즐기기 쉽습니다. 그 활발한 가속은 스포티 한 출발로 벗어나지 만, i8은 여행을 통해 흥미 진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륜 구동입니다. 전륜은 전기 모터에 의해 구동되고 가솔린 엔진은 후방에 동력을 공급하며, 이는 자동차가 단단한 코너에 힘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배터리, 전기 및 가솔린 모터의 무게가 균등하게 분산되어있어 BMW의 주력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날카로운 취급에 대한 명성을 훼손 할 염려가 없습니다.


i8은 소수만 판매하며 독점 성은 드라이버 파워 주인 만족도 설문 조사에 참여한 소유자가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BMW는 2018 년 판에서 전체 26 개 브랜드 중에서 21 위를 차지했지만, 우리의 결과는 기존의 휘발유 및 디젤 BMW 소유자의 경험을 반영 할 가능성이 큽니다. 유로 NCAP는 i8을 독립적으로 충돌 테스트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 공식 별 등급은 없습니다. 단단한 카본 파이버 구조가 힘을 의미하고 모든 최신 충돌 방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