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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d Cruiser Utility는 장비를 운반하고 3 톤을 견인하며 거의 모든 행성에서 이동할 수있는 흥미 진진한 4x4-cum-van으로 뒷좌석, 장치 및 카펫이없는 고급 SUV입니다. 1 톤짜리 팔레트 (픽업 사이의 표준 기능)를 운반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틸리티는 범프를 흡수하고 길을 건너 뛰거나 뛰어 오르거나 움직이지 않는 서스펜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Toyota Land Cruiser 유틸리티 후면 정적

땅 크루저 공용품은 175bhp를 가진 매우 믿을 수있는 2.8 리터 디젤 엔진에 의해 강화되고, 37.6mpg에 돌려 보내고 연례 도로 세금에있는 £ 250를 요했다. 당신은 빛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서 경주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땅 크루저는 움직임에 충분히 빨리 느낀다. 그리고 장거리를 포함하는 것의 가장 세련되는 상업상의 차량 중의 1 개가 쉽다.

그 오프로드 용의 능력과 튼튼한 평판은 랜드로바 수비수 교체를 찾고있는 어려운 지역의 근로자에게 호소력을 발휘할 것 입니다. 픽업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다른 대안은 Mitsubishi Outlander PHEV Commercial입니다. Land Cruiser Utility는 사실상 독특합니다.

대형 엔진은 연비를 저해하지만 유틸리티는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부진하고 구석에 기댄다. 그러나 땅 크루저 유용은 그 요소에 오프로드 용이다 랜드 크루저 유틸리티의 보닛의 아래에서 발견되는 2.8 리터의 디젤은 표준 SUV의 그것과 거의 동일하다. 따라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지만 연료 효율성은 최상의 기능이 아닙니다. 여전히 37.6mpg의 공식 수치는 중거리 픽업 트럭에서 그리 멀지는 않기 때문에 일상적인 러닝 비용이 비슷한 것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거대한 87 리터 연료 탱크는 또한 주유소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땅 크루저를 장시간 보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oyota Land Cruiser 유틸리티 측면 추적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95-203g / km이며 연간 도로 세금은 250 파운드입니다. 그것의 상업상의 지위 때문에,이 토요타는 영국의 가벼운 상품 차량으로서의 자격이있다. 그래서 표준 도로 세금 괄호는 적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3,500 킬로그램의 무게를 달고있는 픽업과 밴으로 그것을 수평 발 밑에 놓는다.

Toyota는 합리적인 서비스 가격을 전국적으로 제공하며 Land Cruiser는 힘든 생활을 처리 할 수있는 장비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오프로드 주행 및 견인은 브레이크 및 클러치와 같은 구성 요소의 수명을 단축 할 수 있으므로이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엔진, 드라이브 및 성능

그것은 부진하고 구석에 기댄다. 그러나 땅 크루저 유용은 오프로드의 그 요소에있다.

그것은 크고 합리적으로 강력 할지도 모르지만 공용품의 175 리터짜리 디젤 엔진은 트레일러에 2 리터의 하중을 가하기 전에도 2.2 톤 이량의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속도보다 로우 엔드 당김을 위해 더 많이 지어졌습니다. 그래서 0-62mph는 중간에 12.1 초 걸리고 최고 속도는 108mph입니다. 이 수준의 성능은 자동차가 너무 많은 번거 로움없이 트래픽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드래그 레이스에서 픽업보다 압도적 인 승리는 없지만 랜드 크루저는 한 점에서 물을 날려 버립니다. 훨씬 편안합니다. 보조의 매달리기는 또한 신체 롤과 모호한 조향이 운전 경험의 일부인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만 랜드 크루저는 항상 집보다 오프로드에서 더 많은 것을 느낀다.

도로에서 출발하면 유틸리티가 거의 멈출 수 없으며 기울기가 42도 앞다. 그것은 700mm의 물을 걸을 수 있고, 205 mm의지면 허가를 가지고 있고, 주로로드 바이어스 된 표준 타이어에 의해 제한됩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상업용 차량을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뒤에서 1 톤의 탑재량을 지닐 필요가 없으면 Toyota의 서스펜션은 픽업 라이벌보다 훨씬 부드러워 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범프 오버 라이드는 훨씬 더 부드러워집니다. 비싼 메르세데스 X - 클래스만이 점에서 SUV 기반의 도요타와 일치에 가까워진다.


그 장점은 고속도로에서 계속됩니다. 랜드 크루저 유틸리티는 시장에있는 상용차보다 더 편안한 좌석과 세련된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트 간 또는 집과 직장 간 운전 시간이 길면 주요 판매 포인트입니다.


Toyota Land Cruiser 유틸리티 핸들

도달 범위와 레이크를 조정하는 스티어링 휠은 모든 크기의 운전자가 편안 해지고 시인성이 좋음을 도울 것입니다. 숨겨 졌던 후부의 창문은 over-the-shoulder보기가 표준 모델만큼 아주 드러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큰 현관 거울과 메쉬 상부 칸막이 벽 (앞 좌석과 트렁크 컴 파트먼트 사이)은 뒤쪽의보기가 여전히 조용함을 의미한다. 허용. 그러나 주차 센서와 리어 뷰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수치 스럽습니다.


땅 크루저에서 떨어 뜨려지는 동안, 유용은 또한 그 SUV의 뿌리 덕택으로 대부분의 픽업과 밴보다 좋은 물질과 실내 형성 품질을 얻는다. 키트에는 Bluetooth 및 DAB 라디오,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및 12 볼트 충전 소켓이있는 6 스피커 스테레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틸리티는화물 운반용 픽업과 일치 할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유틸리티의 긴 휠베이스와 짧은 휠베이스 버전은 범퍼에서 범퍼까지 각각 4,395mm와 4,840mm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화물량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1,574 리터에서 2,216 리터로 증가합니다. 뒤쪽으로 운반 할 수있는 무게의 양은 488kg에서 756kg까지 인상적입니다 - 픽업이나 밴과 동등하지 않을 경우 SUV의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제공되는 공간은 장비 및 장비에 충분해야하며, 유틸리티는 측량업자, 계약자, 수의사 및 농민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귀중품은 열려있는화물 침대가 아닌 차량 내부에서 안전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Toyota Land Cruiser 유틸리티 테일 게이트

가장 큰 단점은 Toyota의 2 인승 배치입니다. 전방 벨로서트 시트는 칸막이로화물 지역과 분리되어 있으며 다른 좌석은 옵션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중에 일하고 가족 여행을하기에 이상적인 것으로 판명 된 5 인승 더블 캡 캡탑과는 달리 많은 사람들을위한 작업용 차량으로 제한 될 것입니다.


뒷쪽에서는 일반적인 카펫이 평평한 고무 라이너로 교체되어 튼튼하고 청소하기 쉬운 화물칸을 만들었으며 측면 힌지 테일 게이트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치백이 훨씬 좋을지라도 픽업보다 무거운 물건을 쉽게 적재 할 수있게 해줍니다. 짧은 휠베이스는 3 개의 도어로 이루어 지지만 긴 휠베이스의 측면 도어는로드 영역의 전면에 도달하는 데 편리합니다. 문은 밴의 슬라이딩 측면 도어와 같은 수준의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도구 상자와 작은 상자를이 방법으로 만 끼울 수 있습니다. 벌크 헤드의 메쉬 윗부분도 조수석 쪽에서 열 수 있으므로 더 긴 항목을 앞쪽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짧은 버전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유틸리티화물 지역

두 가지 버전 모두 750kg 이하의 무단 견인 트레일러 또는 3,000kg 이상의 제동 트레일러를 견인 할 수 있습니다. Land Cruiser Utility는 영국 전역의 작은 짐을 운반하는 데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유틸리티는 탱크처럼 지어 질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습니다.

70 년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친 Land Cruiser의 신뢰성은 전설의 요소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인기가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영국의 도로 네트워크는 비교 대상에 거의 도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유틸리티 악기

어떤 사람들은 다른 대부분의 신차에 장착 할 수있는 가제트와 사치품의 부족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지만, 유틸리티에 대해서는 거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로 안심할 수 있도록 5 년 / 100,000 마일 보증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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