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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버전은 이러한 특성을 기반으로하지만 우수한 포드 피에스타 및 SEAT Ibiza , 인기있는 Vauxhall Corsa , 매력적인 Renault Clio , 세련된 Peugeot 208 및 고급 폭스 바겐 폴로 의 형태로 재능있는 라이벌 군대에 직면합니다 .


또한 스위프트는 Citroen C3, Hyundai i20 및 Kia Rio 와 같은 훌륭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과 경쟁해야합니다 . 다행스럽게도 스즈키의 경우 이전 모델의 요소를 공유하지만 도어 하단과 휠 아치 주변을보다 근육질로 볼 수 있기 때문에보다 의도적으로 스즈키 모델보다 더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운전은 운전하기에 좋은 차로, 스위프트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구형 모델과 마찬가지로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의 재미와 제한된 힘에도 불구하고 열광적 인 운전자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Swift의 예민한 핸들링에 대한 단점은 회사 측면에있는 서스펜션으로, 영국에서 흔히 볼 수있는 울퉁불퉁 한 표면을 철저히 다듬을 수는 없습니다.


그 사이에, 실내의 적합과 끝은 라이벌 (가장 주목할 만하게 포드 Fiesta와 폭스 바겐 폴로) 뒤에 뒤지지 않는다. 그러나 이전보다 훨씬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단지 2 대의 가솔린 ​​엔진 - 1.0 리터와 1.2 리터 -가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최소한, 그들은 51 mpg 이상이 가능하다. SHVS라고 불리는 온화한 하이브리드 형태 (스즈키에서 소형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의미 함)를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가솔린과 전력의 혼합은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배출량은 선택한 버전에 따라 이미 115-136g / km2로 비교적 낮습니다. 성능이 향상됩니다.


또한, 자동 사양의 6 단 변속기 또는 ALLGRIP 4 륜 구동기를 사용하여 Swift를 가질 수 있지만, 각각 최고 사양 1.0 및 1.2 리터 SZ5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4 륜구동 시스템은 스위프트를 오프 로더로 전환시키지 않지만 미끄러운 노면에서 약간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심지어 초급 단계의 SZ3 차는 에어컨, DAB 라디오, 블루투스, LED 등, 운전자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가죽 핸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급 SZ-T 모델의 구매자는 Apple CarPlay, MirrorLink 및 Android Auto phone 호환성을 갖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범위 상부 제거 SZ5는 앉아있는 nav를 추가하고 자치적인 비상 제동을 얻는 Swift의 유일한 모델입니다. 이것은 능동적 인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및 자동 디핑 헤드 라이트를 보완합니다.


유로 NCAP만이 Swift에게 3-star 안전 등급을 부여하기 때문에 이러한 기술은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자발적인 비상 제동 기능을 갖춘 SZ5 트림 만 5 개 중 4 개의 별을 얻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일반적인 소유 경험이 항상 장미의 침대가 아니더라도 신뢰도는 스즈키 강점입니다. 2018 년 Driver Power 고객 설문 조사에서 브랜드의 절반 정도가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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