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른 타원형 브랜드는이 활기를 불어 넣은 4 세대 포커스가 이러한 비판을 침묵시키고 전임자의 판매 성공을 계속하기를 희망합니다. 포드는 기존 고객을 매달아 프리미엄 Audi A3 , BMW 1 Series 및 Mercedes A-Class로 탈바꿈 한 사람들을 다시 붙잡기를 원합니다 .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3 도어 버전은 없지만 5 도어 해치백 및 유역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로드 스타일 액티브 버전은 Nissan Qashqai , Peugeot 3008 및 SEAT 와 같은 세련된 SUV에서 관심을 끌려고합니다 아테나 .위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결코 의미있는 일이 아니며 초점의 일부 이전 세대 인 아노다네 세대는 쇼룸에 호소력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특정 라이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최신 자동차의 모양을 발견 할지라도, 오늘날의 포커스는 이전보다 더 잘 생긴 자동차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Focus 'EcoBoost 가솔린 엔진


포드 포커스가 1990 년대 후반에 처음 등장했을 때, 운전자의 즐거움과 민첩성을 다루기 위해 포드 포커스가 클래스 톱으로 곧바로 뛰어 올랐습니다. 다음 세대가이 광채를 조금 잃어 버렸지 만 포드는 산을 움직여 재미를 이끌어내는 데 앞장 선다고 주장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새로운 독립적 인 후부의 매달리기 디자인 (똑똑한 전자적으로 감시되었던 매달리기 시스템과 더 엄격하고 가벼운 섀시는 열쇠 다라고 말하게된다. 그리고 현대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범위는 많은 힘도 제공한다).


그 엔진은 다른 포드 모델에서 친숙하지만, 힘과 경제를 위해 더 발전되었습니다. 1.0 리터의 3 기통 EcoBoost는 더 강력한 1.5 리터 버전으로 결합되었으며 Ford는 실린더 차단 시스템이 이러한 엔진에서 처음으로 제공된다고 주장합니다. 최대 출력이 없을 때 두 개의 실린더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필수. 4 기통 EcoBlue 디젤 엔진은 1.5 리터 또는 2.0 리터로 사용할 수 있으며 8 단 자동 변속기가 제공되며 로터리 기어 선택기를 통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최신 Focus '의 외관의 더 독특한 스타일은 Ford가 내부 품질의 큰 향상을 자랑하는 내부에서 일치됩니다. 내부에는 많은 공간이 있으며, 부츠는 폭스 바겐 골프와 거의 비슷합니다. 표준 장비는 중급 티타늄에 풍부하고 보급형 Vignale에 부유 한 엔트리 레벨 스타일을 포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ST-Line은 자체 및 특수 기능의 스포티 한 정체성을 제공합니다.


• 포드 포커스 ST 라인 부동산에 대한 우리의 검토


Euro NCAP 의 설득력있는 5 성급 안전 등급 은 초점이 그 어떤 포드보다 안전 기술이 더 많은 동급 차량 중 가장 안전한 자동차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2018의 운전자 힘 조사 에서 Ford '의 제 16의 끝 은 어떤 수치와도 아니고 이전의 초점이 75 대의 차 중에서 33 위로 끝내었다. 그러나 포드는 이것 위에서 개선하는 최신의 모델을 원할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