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oks-wise, 잎은 재래식 폭스 바겐 전자 골프 또는 Hyundai Ioniq Electric 과 BMW i3 의 더 아웃 - 아웃 스타일링 사이의 중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날카로운 선과 푸른 '3D 메쉬'앞쪽의 격자와 더불어, 잎은 포드 초점 또는 uge 제오 308 와 같은 보통의 가족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에서 눈에 띄기에 충분하게 흥미있다. 그러나 원하지 않는자를 멀게하는 것을 그렇게 야생의 것으로 보지 않는다 그들의 제로 방출 자동차 운전의 그들의 선택에 의해 분류 될 것이다.그 가격은 매력적이다. 정부의 £ 3,500 플러그인 자동차 교부금을 포함 해 £ 27,000에 불과하다. 그리고 저렴한 Renault ZOE 와는 별도로 별도의 배터리리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터리 충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50kW 급 충전기로 약 40 분 안에 80 %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가정용 충전은 다소 느립니다. 6.6kW 벽면 박스에서 완전 충전하는 데 7.5 시간이 걸리고 가정용 소켓에서 완전히 충전하려면 21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Mk1 Leaf보다 훨씬 큰 40kWh 배터리 용량 덕분에 168 마일의 최대 범위가 요구됩니다 (새로운 WLTP 테스트 체제 하에서). 그 범위 수치는 e-Golf (144 마일)의 주장을 능가하지만 Ioniq Electric은 174 마일으로 약간 나아 간다. 기후 조건을 변경하면 범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Leaf는 악천후 및 실제 교통 상황에서도 약 150 마일의 요금을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많은 운전자가 일주일 동안 통근하기에 충분합니다. 2019 년에는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가 장착 된 Leaf가 예상되지만 정확한 세부 사항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내부에는 스포티 한 평면 바닥 핸들과 단순한 대시 보드 레이아웃이 있으며 Nissan의 익숙한 인포 테인먼트 시스템이 중심 단계에 있습니다. 그것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것과 당신이 거의 Nissan Qashqai 에있을 수 있었다, 만일 그것이 최초의 잎에 의거하는 stubby 기어 선택 장치가 아니라면, 푸른 '엔진'출발 버튼과 함께. 디지털 스피치 미터가 계기판의 오른쪽에 앉아 있고, 미디어와 전동 장치를위한 디지털 판독 장치가 나란히 서있는 다이얼도 독특합니다. 내부 품질은 일부 라이벌의 기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자주 만질 플라스틱 중 일부는 e-Golf의 품질에 대한 느낌이 부족합니다. Leaf가 내부 저장 공간에 부족한 점은 크기가 큰 부팅을 만회하는 것 이상입니다.잎은 148bhp를 가지고 있고, 0-62 mph에서 7.9 초 만에 도착한다, 제 1 세대 잎보다 빨리 그것을 만들고, 폭스 바겐 전자 골프와 같은 경쟁자보다 우위를 줘라. 가속은 매끄럽고 쉽게 느껴지므로 조향은 가볍지 만 정확하지만 영국 도로에서는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서스펜션은 배터리 팩의 무게를 수용하기에는 상당히 견고해야하지만, 승차감이 가장 불만족 스러울 정도의 충분한 승차감을 유지해야합니다. 닛산은 잎이 가솔린이나 디젤 엔진을 가진 라이벌보다 30 % 더 조용하다고 말합니다.


Leaf의 잠재적 주행 거리를 확장하기 위해 Nissan은 'e-Pedal'이라고 불리는 것을 출시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상황에서 액셀러레이터만으로 주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운전자에 의해 작동되며 가속기를 점차적으로 감속시킴으로써 속도를 줄이고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의 브레이크는 갑작스런 정지가 필요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닛산의 ProPilot자가 운전 기술과 자체 주차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둘 다 잘 작동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원래 Leaf는 Euro NCAP 충돌 테스트 에서 5 개의 별을 채점 한 최초의 전기 자동차 였으며 그 후계자는 결과를 반복하여 관리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시험이 얼마나 어려워 졌는지를 감안하면 훨씬 더 인상적입니다. 미래의 주인은 2018의 운전자 힘 주인 만족도 조사 에서 니산의 네 번째 장소에 의해 안심해야한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