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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단점만으로도 충분히 긍정적 인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Safety는 i30이 탁월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현대는 자발적인 비상 제동 (AEB), 차선 유지 지원 및 자동으로 저어 오는 헤드 라이트조차도 모두 표준으로 장착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이것은 모든 경쟁자들에게 말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현대에 의한 찬사입니다.가솔린과 디젤 엔진은 설득력도있다. 1.0 리터 가솔린 엔진은 118bhp로 시동을 걸지만 1.4 리터는 138bhp를 자랑한다. 이들은 현대의, 열망하는, turbocharged하게 된 엔진이고, 108 bhp 1.6 l의 디젤의 옆에주의를 위해 경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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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발유의 연비는 51.4mpg에서 56.5mpg까지이며, 디젤 엔진은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74.3mpg 또는 자동 7 단 변속기가 장착 된 68.9mpg까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범위의 가장 빠른 차는 작은 엔진과 디젤이 양쪽 다 약 11 초 걸리는 동안, 8.9 초 만에 0-62mph에서 얻고있는 1.4 리터의 가솔린이다. 탑 가솔린과 디젤은 모두 자동으로 사용할 수있어 성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휠을 타면 i30 드라이빙 경험은 인상적이고 실망 스럽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골프 나 아스트라와 마찬가지로 매우 정교하고 조용하지만 스티어링은 기분이 좋지 않으므로 i30은 차선 중앙에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 인 입력이 필요합니다.


내부의 i30은 편안하고 미적으로 기분 좋게 만들어졌으며 느낌이 좋았습니다. 대시 보드 디자인은 보수적 이었지만 확실히 쾌적하고 전반적인 재질이 좋았습니다. 스크래치가 많은 플라스틱을 제외하고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후부 좌석은 인상적으로 넓은 (오두막집이 그들을 찾을 것이다)보다 오히려 충분히 넓다. 그러나 Skoda Octavia가 아니지 만 395 리터의 시동은 i30가 Astra, 초점, 골프와 A3보다 많은 여행용 가방 공간을 가지고있는 것을 의미한다 .


모든 i30에는 DAB 라디오, 전동 윈도우, 합금 바퀴, LED 구동 등 및 Bluetooth 연결 장치가 포함되어 있지만 기본 S 트림에서 SE 또는 (이상적으로) SE Nav로 업그레이드 할 가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SE에는 고급스러운 터치가 포함되어 있지만 정당화하기에는 너무 비쌉니다. N-Line 모델은 2018 년 가을에 추가되었으며 주력 성능 모델 인 i30 N 대신 덜 극단적 인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 그것이 실행하고 구매하는 것이 약간 더 쌀 수도 있지만, 더 강력하고 집중된 i30 N이 단지 £ 1,000만으로 시작한다는 사실을 무시하기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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