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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업그레이드와 함께 소음, 진동 및 거친 부분의 개선과 내부의 편안함 및 보관에 대한 약간의 개조를 포함하여 내부 및 외부의 사소한 변화가있었습니다.

 

Odyssey VTi-L은 분명히 사람 이동 장치 장르에 대한 고유 한 기능이지만, 다른 기능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가격과 장비

 

2 종의 Honda 오디세이 시리즈는 VTi를위한 37,990 달러의 on-road 비용과 VTi-L가 47,000 달러로 거의 10,000 달러를 더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2018 년 모델 업데이트에 따라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및 도로 이탈 완화 등의 표준 장착으로 VTi에 대한 가격 차이가 현재 수준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엘.

 

동시에 저렴한 VTi는 VTi-L과 유사한 근막 디자인과 foglights를위한 크롬 주변을 수신하여 변형 사이의 시각적 차별을 어느 정도 줄였습니다.

 

즉, VTi-L은 LED 포그 라이트가 포함 된 자체 범퍼 디자인뿐만 아니라 도어 핸들에서 반복되는 상부 및 하부 그릴에 어두운 크롬 마감 처리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VTi에서 사용할 수없는 긴 기능 목록을 통해 가격 프리미엄을 정당화합니다.

 

3 열 승객, 가죽 실내 장식, 전기 앞 좌석 조정 및 난방, 양면의 파워 슬라이딩 도어, 리어 프라이버시 유리, 선 루프를위한 플로어 레벨 통풍구가있는 후방 온도 조절 패널을 제공하는 트라이 존 기후 제어 시스템 , 코너링 기능이있는 LED 헤드 라이트, 푸시 버튼 시작 기능이있는 열쇠가없는 항목, 두 번째 줄 창에 태양 그늘,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 360도 주차 카메라, 공원 보조, LED 후면 패들 라이트, 원터치 전기 창 모든 라운드, 블랙 우드 그레인 효과 트리밍.

 

VTi-L의 유일한 특징은 두 번째 줄의 기장 용 의자로, 좌우로 슬라이드 할 수 있으며 확장 가능한 오토만 다리 다리를 특징으로합니다. 이 업데이 트를 위해, 그들은 또한 음료수 홀더와 더 큰, 머리 받침대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페인트 선택 Cobalt Blue Pearlescent 및 Platinum White Pearlescent는 Modern Steel Metallic 및 White Orchid Pearlescent를이 업데이트로 대체합니다. 모두 무료 옵션입니다.

 

공원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방 주차 센서는 697 달러의 딜러 적합 액세서리입니다

 

내부

 

미숙 한 사람에게, Honda 오디세이 VTi-L 실내는 동남 아시아 또는 중국 시장을 겨냥한 애매한 차량의 그것과 닮고, 감각이있다.

 

그것은 모두 광택있는 플라스틱, 크롬 도금, 주름진 검은 색 가죽, 가짜 목재와 일치하지 않는 개폐 장치입니다. 그 다음 끔찍한 pseudo-futuristic 한 터치에 민감한 디지털 기후 통제 패널과 치열한 의자의 lovechild와 공항의 그렇지 않다면 사용하지 않는 구석에서 발견되는 그 coin-operated하게 된 마사지 기계와 닮았 던 중간의 행락지 조절 장치가있다.

 

이 모든 것 중에서 Honda는이 모델 - 연도 새로 고침을 위해 천천히, 천천히, 사용하기 어렵고, 기상천외하고 솔직하게 못생긴 멀티미디어 화면을 개선하는 것을 게을리했습니다. 이것의 논리는 우리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특히 Civic과 CR-V의 유닛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딧세이 터치 스크린은 15,000 달러의 econobox에서 당황스럽게 부적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싫어했다.

 

계기판은 비슷한 이야기입니다. 모든 디지털 컬러 풀 한 블링에는 아날로그 속도계 만 있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신과 충돌하는 발로 작동하는 파크 브레이크를 사용해야합니다. 반면 기어 선택기를 수용하는 대시 보드 돌출부는 계속 왼쪽 무릎을 찰칵 소리가납니다.

 

센터 콘솔이 없다면 - 좁은 통로 만 -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거나 저장할 수있는 스토리지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시 하단에는 위아래로 움직이며 한 쌍의 수납 식 컵 홀더가 숨겨져있는 이상한 트레이가 있습니다.

 

이 오딧세이를 테스트하기 직전에 훌륭하게 처형되고 비교적 고급스러운 기아 카니발과 1 주일을 보냈을 때, 우리는 혼다의 인테리어에 깊은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물론, 기아는 다소 비싼 spec-for-spec이지만, 오딧세이의 많은 기술은 일상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오히려 사용하지 않고 구현하기에는 너무 저조합니다.

 

더 명백하게, 우리는 가죽이 부드럽고 비싼 느낌을 느꼈다, 전부 좌석은 충분히 편안하고 특히 그들의 개인적으로 조절할 수있는 접은 팔걸이를 즐겼다. 높은 운전 위치와 커다란 유리 영역 덕분에 시야도 양호합니다. 움직이는 바람 소리는 꽤 적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트레인은 종종 가속 중에 보컬입니다. 그러나 순항하면서, 우리는 오디세이를 꽤 조용한 경험으로 몰고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이 꽤 잘 작동하고 차선 유지 보조가 꽤 직관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능동적 인 자기 조타 시스템은 아니지만, 오디세이가 차선 표시쪽으로 너무 멀리 표류 할 수 있다면 운전자는 올바른 방향으로 스티어링 휠을 조금씩 움직여 운전자의 손에 들려 주어야합니다.

 

개별적인 두 번째 열 좌석에는 엄청난 범위의 앞뒤 조절 장치가있어 필요할 경우 스트레치 리무진 같은 다리 끈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앞쪽 두 자리 사이에서 시작된 통로의 연속을 만들기 위해 좌우로 움직입니다.

 

완전한 기대고가 가능하며, 비즈니스 지원 여행을위한 레그 지원이 가능합니다. 견면 벨벳 덧대는 것와 함께 양쪽에 조절 식의 팔걸이와 오디세이 VTi-L는 제 2의 열차 거주자를 적당히 pampers한다. 8 인승 VTi와 비교했을 때이 고급 스러움은 한 좌석의 위치를 ​​희생합니다.

 

오히려 코미디로, 우리는 어린 이용 의자를이 안락 의자 중 하나에 맞 춥니 다 - 그들은 둘 다 Isofix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스만이 키워지면서, 어린이가 자신의 구속에 접근하고 어딘가에 각 여행에 발을 얹을 수있는 편리한 단계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Honda의 사양 시트가 자신의 존재라고 주장 했음에도 불구하고 세 번째 줄에 어린이 좌석 고정 장치를 배치 할 수 없었습니다.

 

두 번째 줄의 플러시 안락 의자를 경험 한 후, 우리는 세 번째 줄이 덜 고급 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벤치 뒷쪽 벤치에서 여전히 꽤 편안합니다. 비록 세 명의 성인이 나란히 좁은 편 일지라도. 그들은 또한 뒤로 젖혀지며, 중앙 좌석에서 가능한 많은 양의 조정으로 모든 승객을위한 많은 발언 공간을 쉽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형 승무원은 키가 큰 사람들이 맨 뒤에 타고있는 경우 오토만을 희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VTi-L에서 프라이버시 틴트와 풀업 썬 블라인드가있는 크기가 비슷한 창문이있는 커다란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또는 중앙 열 좌석이 양쪽으로 미끄러지는 경우 통로를 통과하여 미끄러지 듯 뒤쪽 두 열에 대한 액세스가 뛰어납니다. 그들의 가장 바깥 쪽 위치에.

 

카니발처럼 오디세이의 최후 방은 물마루와 같은 지역에 쌓여있어 사용중인 4 개의 좌석이있는 대형 평면 신발 바닥을 만듭니다. Honda가 기아의 960L와 비교하여이 구성에서 단지 330 리터의 용량을 요구한다고해도, 여물통은 3 열 모두가 배치 될 때 하중 길이가 부족한 것을 보완합니다.

 

이상한 버클 시스템은 세 번째 열을 보관 위치에 고정하는 데 사용되며 후미처럼 보입니다. 팔걸이 의자를 쌓을 방법이 없습니다. 팔걸이 의자는 최대 시동 용량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한 앞으로 미끄러 져 들어가야합니다.

 

대안으로, 중앙 좌석은 슬라이딩 사이드 도어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앞 좌석과 그들 사이에 큰 하중 영역을 제공하기 위해 뒤로 미끄러지 듯 움직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유용한 기능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오딧세이의 레이크 보닛 (raked bonnet) 아래에는 무단 정지 기능이있는 2.4 리터 4 기통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무단 변속기 (CVT)를 통해 앞바퀴를 구동합니다.

 

6200rpm에서 129kW의 출력과 4000rpm에서 225Nm의 토크를 생산합니다. 이는 1817kg의 승용차와 승객 및 수하물을 이동할 때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이것은 rev-flaring CVT와 결합되어 시끄러운 가속과 언덕 오르기를 만듭니다.

 

협곡 언덕이 없으면 도시 주변이나 고속도로에서 부드럽게 크루징 - 엔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조용하고 세련되며 즐겁게 반응합니다. 그리고 유휴 정지 시스템은 우리가 경험 한 것 중 가장 원활하게 수행되었습니다.

 

활발하게 오디세이를 추진하거나 가파른 경사면을 달래 줄 것을 요청 받았을 때 엔진은 또한 감동적으로 부드럽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Honda의 공식 7.8L 복합 사이클 수치에 비해 평균 100km 당 9.4 리터의 연료 소비가 우리의 평균 테스트 결과에 의해 부담스러워서 명확히 과장되었습니다. 이는 고속도로로의 긴 여정에서 얻은 것입니다. 6.8L / 100km).

 

탑승 및 취급

 

운전석 또는 조수석에서 오디세이가 꽤 잘 타는 데다 슬러브 사람이 움직이는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조심스럽게 움직입니다.

 

저속 주행 문제가있는 자동차가 더 빠른 속도로 개선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오딧세이의 안정성과 민첩성에 대한 감각은 예를 들어 주행 거리보다 80km / h를 훨씬 넘는 속도로 정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어떤 속도에서도, 조종 장치는 로터리 협상과 같은 빠른 방향 변경 중에 강조되는 불쾌감을주는 점성적이고 방해적인 느낌을 센터의 어느 정도가받습니다.

 

불행하게도, 오디세이의 뒤를 여행하는 것은 다른 차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리어 액슬은 서스펜션의 움직임이 거의없는 것처럼 갑자기 돌아 다니는 것처럼 보이며 범프와 기복을 다루려는 시도가 분명하게 들립니다. 그곳에는 부드러운 승마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오디세이의 중앙의 열에서 여행하고있는 약 15 분 이후 명백하게 메스꺼움을 느꼈다, 우리가 후부의 실력자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옆의 창문에서 더 좋은 시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에 따라 우리 좌석을 아주 앞으로 미끄러지게 할 때라도.

 

아마 특정한 날에이 테스터의 헌법 일 뿐이었다. 오디세이에서 일주일 내내 불만없이 성인 여행을하던 중 밤에 지정된 드라이버가 자발적으로 팔걸이 의자에서 더 행복하게 보였을 때 자원 봉사했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딧세이에서 운전자와 후방 승객의 경험 사이에는 명확한 분리가 있습니다. 판매점 시운전에서 운전석 뒤에서는 괜찮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뒤에서 몇 바퀴 돌리면 차이를 경험할 것을 권장합니다.

 

안전 및 서비스

 

2014 년에 오딧세이는 정면 옵셋 테스트에서 16 점중 12.75 점으로 매우 낮은 ANCAP 충돌 테스트 등급을 받았다. 그러나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16 점 중 16 점과 극점에서 최대 2 점 테스트. 채찍 끈 보호는 '좋음'으로 간주되었고 보행자 보호는 '수용 가능'했습니다. 3 개 중 2 개가 안전 벨트 알림으로 37 점 만점에 32.75 점을 받았다.

 

여기에서 테스트되었던 VTi-L에 추가되는 새로운 안전과 원조 기술에 더하여, 오디세이 변화는 전자 브레이크 배포와 더불어 보통의 안티 록 브레이크와 함께, 이중의 정면, 옆의 가슴과 옆의 커튼 에어 백 (커튼)을 표준으로 가지고있다. 전자 안정성 제어 (ESC). 고급 안전 벨트 미리 알림은 앞 좌석 양쪽에 장착됩니다.

 

Honda는 현재 함대 또는 상업 운영자가 아닌 한 무제한 킬로미터로 5 년 공장 보증을 제공하며,이 경우에는 140,000km에 달합니다.

 

노상 보조는 비용 옵션 업그레이드로 남아 있지만 6 년 녹공 천공과 3 년 페인트 보증이 있습니다.

 

정기 점검은 매 6 개월 또는 10,000km입니다. Honda의 제한 보증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첫 10 회의 방문은 교체 브레이크 액, 캐빈 필터, 공기 청정기, 연료 필터, 점화 플러그 및 변속기 오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비용은 54 달러 사이라는 점과 함께 간격에 따라 267 달러에서 305 달러 사이입니다 그리고 차량의 나이와 킬로미터 (쓰는 시간에 정확한 가격)에 따라 여분의 261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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