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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lx 570 신형 파헤치기

oopp00 2019. 3. 31. 00:21

그러나 모든 다운하고 더러운 능력을 잃어 버리지는 않으며, 상당한 폭풍으로 처벌되는 지형 위에 큰 틀을 옮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 한 스타일링은 시그너처 스핀들 그릴과 트리플 LED를 사용하여 훨씬 더 나은 효과를 내면서 외관에 균형 잡힌 모습을 전달하면서 전임자를 괴롭히는 그레이팅 화려 함을 제거했습니다.
 
변속기의 업그레이드는 연료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연비가 문제가되면 디젤 엔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가격과 장비
 
LX570의 가격은 142,789 달러에 도로 비용을 더한 금액으로, 토요타 LandCruiser 사하라 가솔린 모델의 115,000 달러 상당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또한 현재 디젤 엔진 LX450d가 134,129 달러로 120,000 달러 (200,000 원 / 650Nm)의 사하라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10 월에 Lexus는 LX570 S를 로빙하여 스포티 한 외관과 고급 소재를 168,089 달러에 더했습니다.
 
반대의 점에서, 독일인은 $ 161,900 묻는 가격을 가지고있는 오디 SQ7 TDI로 표현된다. 그러나 Lexus에 의해 제공되는 오프로드 용의 능력의 거의.
 
메르세데스 벤츠는 GLS500을 163,290 달러에 가지고 있지만, Lexus의 오프로드 용도는 벤츠 (Benz) pricetag에 3,600 달러의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를 포함해야합니다.
 
100 % 잠금 중심 차이, 낮은 범위, 언더 바디 보호, 조명 및 변속기 용 오프로드 기능,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서스펜션 및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위한 특수 오프로드 알고리즘을 추가합니다.
 
랜드로바는 157,050 달러의 비슷한 야구장에서 레인지 로버 스포츠 V8 HSE 다이나믹을 가지고 있지만 영적으로 레인지 로버는 아마도 더 가까운 전투원 일 것입니다. 그러나 3.0 보그 (Bogue)가 $ 200,200로 시작한다고 가정하면 이는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지 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자리를 안겨줍니다.
 
닛산은 최근 Infiniti QX80을 수리했으며 110,900 달러의 priceetag를 착용했으며 이는 Lexus와 비교하여 좋은 가치입니다.
 
facelifted하게 된 Lexus에 그것과 LandCruiser 사촌 사이의 가격 차이를 상쇄하기 위해 장비의 어떤 부족도 없다.
 
가죽으로 손질 된 캐빈, 3 단째의 파워 접기, LED 헤드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 호환 장치를위한 무선 전화 충전, 열쇠가없는 진입 및 점화, 쿼드 존 기후 제어 (뒤 팔걸이 장착 제어 장치 포함), 가열 및 냉각 앞면 및 후방 (옵션) 바깥 쪽 뒷좌석, 수정 된 LED 테일 라이트, 전면 포그 라이트, 20 인치 휠 및 디지털 라디오뿐 아니라 후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실행하는 놀라운 Levinson 19 스피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옆의 간소 한 방향 지시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과 기타 기능은 12.3 인치 화면에 표시되지만 고정 마우스 설정을 유지하고 사용하기 어려운 시스템 인 '원격 터치 인터페이스 (Remote Touch Interface)'를 통해 슬프게도 많은 부분을 제어합니다. 진행 중.
 
또한 운전자는 우드 및 가죽 트리밍 휠,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4.2 인치 센터 정보 디스플레이를 계기 사이에 제공합니다. 고맙게도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주어지면 디지털 속도 판독 값은 편광 렌즈를 통해 볼 수 없습니다 . LC500 스포츠카의 장치는 회전 설정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곧 나머지 Lexus 범위로가는 길을 열어주기를 바랍니다.
 
중간 열의 거주자는 수동의 보조 행 창 색조로 차폐되어 장치로부터 태양을 보호하거나 표준 후방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용 11.6 인치 고화질 화면을 유지합니다. 
 
스크린은 좋은 크기이지만 보수는 통합이 부족합니다. 즉, 앞 좌석이 키가 큰 운전자를 위해 설정된 경우 입장 및 퇴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휠 사이즈를 21 인치까지 올리는 강화 팩의 일부이며, 추가 스티어링 휠, 앞 좌석 환기 장치 및 두 번째 열 시트 히터와 환기 장치를 추가로 $ 16,500에 추가합니다.
 
내부
 
짐승의 기원을 은폐 할 수는 없지만 재료와 여분의 단열은 많은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편안한 오두막임을 의미합니다.
 
좌석은 잘 쿠션이 있고, 약간의 (명백한 양이 아닌) 옆의지지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운전자는 좌석 위치, 쿠션과 조타의 넓은 조정을 얻는다, 모두 전기 다.
 
연장 시설을 갖춘 더블 선 바이저는 자동차 제조업체가하는 일은 거의 없지만 LX570의 앞 좌석 탑승자는 손을 대지 만 작은 터치이지만 환영합니다.
 
목재 마무리는 약간 지나치게 보였으 나 옆으로는 오두막이 주변 장치의 LED 조명 및 모든 스위치 기어의 백라이팅뿐만 아니라 사용 재료 및 재료 측면에서 품질이 뛰어납니다.
 
센터 콘솔과 센터 스택은 둘 다 하나의 유닛에 더 잘 결합 될 수있는 스위치로 과밀하게 배치됩니다. 선 루프는 계속적인 예입니다. 다른 예로 기울기 및 슬라이드 기능을위한 단일 스위치를 관리하는 Toyota는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대시 꼭대기에 앉아있는 와이드 스크린에는 제공되는 정보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미 언급 한 바와 같이 터치 스크린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Lexus는 이전 모델의 녹색 디지털 시계를 오랫동안 버렸으며 LX의 아날로그 잠금 장치는 중앙 윗부분의 윗부분에 새겨진 고급 시계의 예입니다.
 
후방 승객들은 뒤쪽 팔걸이에 기후, 적외선 헤드폰 및 오디오 컨트롤 (중간 좌석에 아무도없는 한)을 사용하여 뒤에서 스크린이나 다른 오디오 소스의 영화 사운드 트랙을들을 수 있습니다. 후면 HDMI 입력은 옵션을 추가합니다.
 
또한 자동차 전체에 대한 오디오를 제어한다는 의미 일 수 있습니다.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센터 콘솔의 뒤쪽에있는 통기구는 3 인승 3 열의 지붕 장착 통풍구뿐 아니라 가운데에서 지붕으로부터의 공기 흐름으로 보완됩니다.
 
승객을위한 모든 3 개의 열과 더불어, Lexus는 전방 2 명의 거주자와 단지 5 명의 배와 1276 리터와 함께 701까지 상승하면서, 259 리터의 여행용 가방 공간을 주장한다.
 
세 번째 줄은 3 인승 벤치이지만 2 개 이상의 트윈은 긴 여정에서 잔인하고 이상한 처벌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젤 변종은 제 3의 열없이 전혀하지 않는다.
 
시험 차량의 한 벌레는 두 번째 줄에 흔들림과 동반 된 소음이 있었는데, 이는 제대로 고정되지 않았 음을 암시합니다. 여러 번 점검하고 다시 잠그지 만 다른 경우를 제안하기 위해 소음을 냈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하나보다 더 빨리 사라지는 V8 엔진은 자연스럽게 흡기 된 형태로 몸을 감추고있는 맛있는 소음을냅니다.
 
Lexus 범위에서 가장 큰 차량은 5600rpm에서 270kW를 발생시키는 5.7 리터 V8 엔진과 최고 3200rpm에서 530Nm의 토크를 공급합니다.
 
그것은 맛있는 LC500의 엔진의 사촌이지만 그 엔진의 까다로운 부분 중 일부를 얻지도 않으며 세계 곳곳에서하는 직접 및 포트 주입 최상단도 얻지 못합니다.
 
현재 8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 개의 모든 휠을 구동하는 222kg 합금 32 밸브 쿼드 캠 V8에는 이중 가변 밸브 제어 시스템과 스테인리스 강 배기 매니 폴드가 있습니다.
오른발에 의한 질문이있을 때 95RON PULP에 대한 탄탄한 갈증도 있습니다.
 
청구 된 복합 사이클 수치는 14.4이지만 실제 세계는 도시 순환 수의 20.2에 비해 10.9의 고속도로 수에 더 가깝습니다. 큰 Lexus의 우리 시간은 4 륜구동 일을 포함했고, 말 float와 승객 (그것은 LandCruiser와 같은 3500 kg라고 평가받는 단다)의 2 톤을 견인했다, 결과는 34km / h에 100 km 당 평균 22.6 리터의 결과가되었다.
 
엔진의 선량한 특성을 감안할 때, 항상 더 가솔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언제나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히 0-100kmh의 속도를 7.7 초로 테스트하는 경우에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오버 드라이브 기어를 사용하기위한 고속도로 작업도 많이있었습니다 ( 7 일과 8 일).
 
그러나 V8은 낮은 다운 토크를 발생시키는 것보다 더 많이 좋아합니다. 따라서 터보 디젤 드라이브 트레인과 같은 노력의 명백한 부족으로 키가 큰 기어 및 서지에서 주변에 안개가 자욱하지 않습니다.
 
만일 그것이 당신을 괴롭게하려고하면 Lexus는 LX450d에 200 시리즈의 200kW / 650Nm 터보 디젤 V8 (138 리터가 아닌 93 리터 탱크에서 마시지 만)을 제공하지만 100km 당 9.5 리터 만 요구할 때만 슬퍼한다. 결합 된주기.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8 단 자동 변속기 인 Aisin AE80F 변속기는 LX570에 더 짧은 첫 번째 기어, 긴 톱 기어 및 대체 된 6 단 변속기보다 비율이 더 가깝도록합니다.
 
톱 2의 기어는 여전히 오버 드라이브이지만 여분의 톱니 바퀴는 엔진이 매력적인 중간 거리에 머무르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속기 안의 전자 장치는 스로틀, 엔진 회전 속도, 차량 속도 및 기타 정보를 사용하여 기어 사이의 사냥을 제한한다고 가정하고 있지만 긴 강하시 브레이크를 돕는 것이 더 낫지 만 가속 중에 올바른 기어를 산발적으로 사냥합니다 .
 
Toorak 트랙터의 많은 것과는 달리, 진정한 오프로드 능력이 있으며, 드라이브 트레인은 오프로드 크롤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포함하여 설정에 도움이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개봉되지 않은 표면의 정지 거리를 줄이기위한 다중 지형 안티 록 제동 시스템, 좁은 오프로드 지형을 협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차를 보조하는 4 개의 외부 카메라 및 오프로드 상태에서 내부 후방을 제동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회전 원을 조입니다. 
 
25 °의 접근 각도, 23 °의 경사각, 20 ° 이탈 각 및 225mm의 주행 거리는 LandCruiser의 숫자보다 약간 떨어지지 만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서스펜션은 어느 정도 도움이됩니다.
 
코에 붙어있는 낮은 비트의 일부가 주어지면 여전히 문제가됩니다.
 
탑승 및 취급
 
Lexus 유형은 사치품에있는 세련미, 안락 및 순항에 관하여 크게 계속이고 LX570는 확실히 그 영역에 있습니다.
 
커다란 험난한 오프 로더는 조향, 변속기 그리고 심지어는 코일 스프링이있는 이중 위시 본 (double-wishbone) 코일 - 튀어 나온 프론트 및 5 링크 리어의 기질을 넘어서 행동을 조정할 수있는 기후 제어조차도 조절할 수있는 조정 가능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 다이얼을 콘솔로 돌리면 표준 모드가 선택되고 승차감과 신체 컨트롤 간의 좋은 절충안 인 메트로폴리탄 임무의 경우 컴포트 모드에서는 다소 방해가됩니다.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bodyroll에서 훌륭한 수준으로 치닫지 만 길이가 5 미터, 폭이 2 미터 인 2.7 톤 차량을 유지하려고 할 때 높이 조절 가능 가변 변수 유압식 서스펜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수표로 거의 키가 크다.
 
선택 품목 인 21 인치 합금에는 대형 범프와 사다리꼴 50 시리즈 고무의 사다리꼴 프레임 저더가 여전히 일부 있습니다. 이상적인 것보다 약간의 방해가 될 수 있지만 교외 도로의 전반적인 느낌은 좋은.
 
대도시의 구불 구불 한 길에서 벗어나고 커다란 왜건이 시골 길을 따라 가볍게 지나가고 합리적인 자세로 추월하면서 짧은 추월 작업을합니다. 그러나 국가의 굴곡에는 몇 가지 문제점이 있지만 스포츠 모드로 남겨 두어야합니다.
 
물론, 더 세게 밀면 서스펜션의 작업량이 커지고 물리학 법칙이 계속 적용됩니다. 차가 주저하는 순간부터 합리적으로 잘 돌아옵니다.
 
Bodyroll이 서스펜션에 의해 싸우는 동안, 타이어는 고통을 당하고 브레이크는 코너보다 먼저 열심히 작동해야합니다. LX가 훌륭한 작업을하지만 허리 둘레가 크지 만 밀폐 된 표면 모서리가 뛰어난 경우 (일부는 물론 -로드 능력), 녹색 타원형과 더 큰 은행 잔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더 운동가 다운 모드에서의 조타는 조금 지나치게 도움이된다 - 그것은 학교 공원 기동과 바위 - 뛰어 다니기에 멋지다. 그러나 더 좋은 신체 통제를 제공 할 수 있고, 타는 것과 스로틀 응답의 상사를 확실하게 할 수있는 스포츠 모드가 있으면 조종하기에 더 많은 고기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towball에 관한 하중과 함께 일하게하는 것은 LX를 억제하지 않는다, 후부의 매달리기가 무게를 잡고, 타는 것 높이를 걱정없이 유지하는 것와 더불어, 예기치 않은 연료 소비를위한 20 대 여행은 승마 부속품을 동반했습니다.
 
구타 트랙을 내리는 것은 포인트이자 슈팅입니다. 지형 유형을 선택하고 지시 사항을 따르고 이동하는 기능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7 톤의 가늠자를 기울이기조차도 전자식 견인 보조 장치 및 다양한 지형의 짧은 작업을하는 상당한 꿀꿀 거리는 도구로 인해 그 진행을 심각하게 방해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보다 빠른 비포장 도로는 그 이상은 아니지만 밀폐 표면 코너링에 대한 이전 관측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안전 및 서비스
 
LandCruiser의 핵심 안전 패키지의 상당 부분은 캐빈에 장착 된 Lexus - 10 에어백 (앞면, 앞면, 앞면 무릎, 두 번째 줄면 및 커튼 에어백)에 적용되며 표준 안정성과 트랙션 컨트롤이 있습니다.
 
또한 차선 이탈 및 사각 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및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운전자는 LED 헤드 라이트, 자동 비상 제동 및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을위한 자동 및 적응 형 하이빔뿐만 아니라 유익한 밤에 (또는 낮에는 편광 선글라스가없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얻습니다.
 
상향 전조등 자동 감지는 가장 지각력이 좋은 시스템이 아니며, 다가오는 교통에 필요한만큼 신속하게 반응하지는 않지만 대형 도로 표지판에서 반사하여 속임수를 쓸 수 있습니다.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 역시 속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전방 차량없이 하강시 설정된 속도를 유지하지 못해 더 많은 개발과 미세 조정이 필요합니다. 반면 독일 기계는 지정된 속도 내리막 길에 렉서스 품종을 고수 할 것입니다 여전히 빅토리아에서 적어도 운전자를 예약하기에 충분할만큼 투쟁하는 것 같습니다.
 
LX570은 진전을 보였지만 여전히 독일 야당만큼 미묘하지는 않습니다.
렉서스는 앞뒤로 주차 센서를 갖추고 있으며 운전자의 아이 라인을 벗어나는 부분을 주시하기위한 4 개의 카메라 '다중 지형 모니터 (Multi Terrain Monitor)'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오프로드 보조 장치로 뿌려졌으며, 가난한 주차 관행을 표시하는 웹 사이트의 외형을 피하기 위해 교외의 주차장 바늘.
 
렉서스의 보증 기간은 4 년 또는 100,000km이며 6 개월마다 또는 10,000km를 필요로하는 서비스가 현재 시장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최소 보증 기간 동안 렉서스 대여 차량이 동반됩니다.
 
그것 또는 판매 대리점은 서비스 후 Lexus를 집어 들고 되돌릴 것이다. 그것은 독일과 영국의 주요 야당보다 앞서이 브랜드를 두는 고객 혜택의 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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