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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용품은 일반적으로 슈퍼에서 구입하는 날은 스피커쪽으로 화장지를 주문하는 이유가 아무래도 납득 (후)에 떨어지지 않는다. 하지만 과연 정말 유용인지는 따로하고 그 트렌드가 진행되는 한편 것이다. 그런 말을하는 아버지조차도 스마트 폰에 말을 걸어 전철 환승을 배우고있는 정도니까, 젊은 세대에게는 대화 형 인터페이스는 더이상 당연한 것이 틀림 없다. 4 대째로 거듭난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가 큰 셀링 포인트로 자연 대화식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탑재 한 것도 당연한 일이다. MBUX (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는 자연 언어 (즉 보통의 대화)의 인식 기능을 탑재 해 인포테인먼트 및 각종 기능을 제어하는 ​​것이 특징. 시작의 키워드는 '하이 메르세데스 "라고하지만 실제 트리거는"메르세데스 "같고, 호소는'하이 '이나'헤이 '이나'헬로 '에서도 혹은"이제 사고 새빨간?」에서도 문제 없다. 종전에 버튼으로 켤 수도있다. 한편으로 시트 조절 및 드라이브 모드의 전환 등 중요한 운전 기능에 직접 관계되는 명령에 반응하지 않는다. 다른 메이커에서는 "그 조작에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대답 것도 있지만, MBUX은 무언으로 반응하지 않는 곳이 오히려 들리지 않았는지 불안하다.시승회에서 2 대의 자동차를 반나절 씩 시도 인상은 다른 시스템과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이었다. 인공 지능에 의한 학습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하니 데이터가 축적되어 "현명하게"되어 가면, 또 다른지도 모르지만, 갑자기 타 가려운 곳에 손이 닿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지 라고하면 그렇지 않다. 너무 처음부터 큰 기대는하지 않고 잘 적응할 키워 간다고하는 자세가 중요한 것이다. 해외 시승회에서 영어를 사용해 사람들의 평판은 좋았다만큼 아직 일본어 대응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일지도 모른다. 신기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실망시켜 버리는 것 같지만,이 목적에 선택할 정도는 아니라는 것이 현재의 평가이다.눈앞에 거대한 스크린이 2 개 덴 갖춰져 스티어링 휠도 상급 모델과 동일한 어떻게 봐도 더욱 훌륭하게 된 신형 A 클래스의 차량 가격은 표준의 「A180」가 328 만엔, "A180 스타일 '은 369 만엔이다. 하지만, 그 메르세데스가 300 만엔 대 전반으로 살 수 있다니, 렉서스보다 싼 아닌가! 과 기뻐하는 것은 아직 이르다. 신형 A 클래스는 "S 클래스 '와'E 클래스 '수준의 안전 운전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도 자랑의 하나이지만주의해야 할 것은 그들이 옵션 장비 인 것이다. A180 / A180 스타일 모두 액티브 레인 체인지까지 갖춘 '레이더 안전 패키지'는 24 만 5000 엔 옵션이되며 "네비게이션 패키지 '도 마찬가지로 옵션 장비 (18 만 4000 엔)으로되어있다. 정평이 나있는 메르세데스의 운전 지원 시스템과 새로운 MBUX를 구하면 그 대금이 추가된다. 거의 모든 고객이이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사실상 역시 400 만원 수준이라는 것이다. 참고로 웹상에서 주문하면 옵션의 반액을 할인 캠페인을 전개 중이라고한다.명백한 차량 가격을 최대한 억제하고 문턱을 낮추고, 처음부터 예산 오버로 치켜되는 것을 피하고 싶다는와 투자 (와 투자) 겠지만, 매사에 필요한 대가라는 것이 가치있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자동차 업계의 리더 한인 메르세데스는 정면으로 알리고 싶어요. 400 만엔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기존 A180의 1.6 리터 4 기통 직분 사 터보 122ps와 200Nm를 만들어 내고 있었지만, 신형은 또한 "180"하면서 더욱 소형화 된 배기량 1331cc의 DOHC 4 기통 터보에서 136ps (100kW) / 5500rpm과 200Nm (20.4kgm) / 1460-4000rpm을 발생한다. 본국에서는 2 리터 터보와 1.6 리터 디젤 터보도 준비되어 있지만, 지금까지 일본 사양은 기존에 비해 경량 컴팩트이자 14ps 파워 업 한 신형 1.3 리터 터보 뿐이다. 변속기는 종전의 7 단 DCT이다.선대의 1.6 리터 터보는 저속에서의 스로틀 응답에 약간 어려움이 있었지만이 1.3 리터 터보는 저 회전에서도 토크 쯔키가 기분 엔진이다. 아주 가볍게 밟아 가다 보면 스위치와 경쾌하게 반응하고 경쾌하고 응답 좋고, 취급하기 쉬운 데다 조용하고있다. 해치백 모델로는 매우 우수한 0.25라는 Cd 값도 주행음의 저감에 효과를 발휘하고있는 것이다. 그러나 대신하는 것은 아니지만, 풀 스로틀도 회전 상승함에 따라 굵직한 힘이 솟기 시작하는 타입이 아니라 조금 스펀지 느낌으로 일찌감치 한계점에 도달 것은 불과 1.3 리터의 배기량 때문에 어쩔 없는 곳일 것이다. 물론, 실제 엔진으로 납득할 수있는 솜씨 할 수있다.기존에 비해 전장이 120mm 연장 (휠베이스는 + 30mm), 전폭도 15mm 넓어지고, 한편 차체 높이가 15mm 낮아진 덕분에 더욱 스포티 한 외모를 가진 신형이지만, 핸들링과 승차감은 묘하게 스포티 지향했던 기존보다 온당 한 마무리이다. A 클래스는 모델에 따라 2 종류의 리어 서스펜션을 구사하고, '폭스 바겐 골프'처럼 고급 모델은 멀티 링크가되지만, A180은 간단한 토션 빔 방식을 채용하고있다. 지금 일본 사양은 A180과 장비가 충실한 같은 스타일에 한정되어 토션 빔 뿐이다 (그러나 발매 기념 모델 '버전 1'은 멀티 링크).시승회에서는 표준 16 인치 타이어 장착 차량과 18 인치를 신고했다 "AMG 라인」사양의 2 개를 시도했지만, 사실 둘 다 승차감은 하나 더. 고속도로와 같은 부드러운 노면에서 조용히 플랫 달리는 있지만, 포장의 이음새가 점재하는 일반 도로에서는 서스펜션이 원활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특히 16 인치 표준 차는 왜 고토고토 고론로 밀어 올려 과 마찰 감이 눈에 띄고, 여닫이가 나쁜 것처럼 느껴졌다. 오히려 18 인치 타이어를 신은 AMG 라인이있는 쪽이 너무 거칠기가 눈에 띄지 않고 그나마 같은 인상이었다. 메르세데스의 주장은 승차감 등의 쾌적 성을 배려했다고하지만, 첫인상은 기대 한만큼의 것은 아니었다. 이쪽도 좀 더두고 볼 필요가있을 것이다. 화려한 선전에 끌려 앞으로 기우뚱하지 않고 여러분도 침착에 파악 좋겠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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