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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레이아웃 특유의 넓은 감2018 년 10 월에 일본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출시 된 렉서스 ES. 그러나 놀랍게도 해외 시장에서는 플래그십 세단 'LS'와 함께, 실은 「렉서스에서 가장 역사가 긴 한대 '이기도하다.무엇보다 일본에서도 렉서스 브랜드의 확장 이전에 "토요타 윈덤 '로 판매되고 일정한지지를 획득 한 실적도있다. 일본에서 처음 ES의 출시는 곧 '윈덤의 부활'도 소개가있는 셈이다.이리하여 일본으로 "귀향"한이 모델은 우선 의외로 당당한 모습이 인상적인 세단이기도하다.어쨌든, 전장 4975mm하고 전폭이 1865mm라는 신체 사이즈는 "크라운"을 상회. 그것을 받아 특히 뒷좌석으로 앉았다 때 실감 발밑 공간의 넓은 느낌은 달리기 컴포넌트의 대부분을 바디의 전면 부분에 집약 할 수있는 FF 레이아웃의 소유자 만이다.한편, 전후 오버행이 큰 비율은 전륜 위치를 내세우는 것으로 정문과 전륜 사이의 공간에서 느긋를 연출할 수 FR 레이아웃의 프리미엄 세단에 비해 우아함이라는 점에서 좀 막 핸디를 짊어지고있는 감이 부정 할 수 없다. 사실, 휠베이스는 앞의 크라운에 마이너스 50mm와, 이쪽은 역전되고있다.미국을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에서는 아직 가솔린 엔진 차량이 주역의 ES하지만 일본에서는 새로 개발 된 2.5 리터 4 기통 가솔린 엔진과 모터와 조합하여 시스템 최고 출력 218ps를 발생하는 장치 만 탑재 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이라는 위치. 덧붙여서이 파워 팩은 선행 발매 된 현행 '캠리'의 것 (이 211ps)과 거의 같은 아이템이다.이번 테스트 드라이브 한 것은 세계 최초를 노래 화제 옵션 "디지털 아우터 미러 '를 라인업 중에서 유일하게 선택 가능한 최고급"버전 L ". 덧붙여서, 취재 당일의 날씨는 이른 아침부터 본격적인 흐림. 시간의 한정된 시승회에서 이길 수 없었다 시내 도로에서 고속도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최신 항목의 실력을 샅샅이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다.측면 유리를 통해 보는 기존의 사이드 미러에 비해 시선 이동량이 적고 경사 전방 시야도 크게 개선되는 한편, 근처의 모니터로 눈을 들고 "초점 맞추기"는 불리 해지는 것 등을 필두 에 공과가 뒤섞 디지털 아우터 미러.아직 어두운 가운데를 출발 해 명백 것은 어둠 속에서 보통의 사이드 미러보다 물체가 계속 밝게 비추어지는 것. 이것은 큰 장점이라고 실감 할 수있는 사람은 적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예상외로 당혹 게 한 것은 비가 내리는 이른 아침에 여러 차선을 갖춘 고속도로를 달렸다 때의 사용감이었다.일본에서는 헤드 라이트 로우 빔의 조사 각이 "좌편향 아래쪽"으로 설정되므로 오른쪽 차선을 달리는 후속 차량의 헤드 라이트 빔이 직접 카메라에 들어가 화면이 헐 레이션을 일으켜 매우 잘 보이지 않는 상황. 이렇게되면 젖은 노면의 백선이 대부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모니터의 차량이 오른쪽 옆 차선에 있는지, 또한 오른쪽 차선에 있는지를 판별하기 어려워진다.단적으로 말해서,이 현상에 조우했을 때 "이 시스템은 아직 시기상조 나 '라고 판단 할 수밖에 없었다. 현재의 장점과 높은 잠재력을 이해하는 데에도 "아직 고전 미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는 것이 필자의 답변이다.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매끈함은 불평 없음모터 파워만으로 정적들과 시작하는 도요타의 2 모터 하이브리드 만의 특징적인 가속감은 무엇보다 "고급 세단"을 목표로 한 것이다 ES의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1.7t 강에 결코 가볍지 않은 바디를 최고 출력 120ps과 최대 토크 202Nm의 모터가 담당하고 거의 "무음"그대로 제로 발진. 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가속력의 주역은 엔진에 이어지는, 이쪽도 낮은 회전 영역에서 정숙성이 대단히 높고, 또한 모터에서 엔진으로 바톤 터치하는 순간의 부드러움도 불평 배의 결과물이다.강한 가속을 원하고 악셀을 밟으면 엔진 "4 기통 노이즈"에 흥 깨어되어 버리는 것은 사실. 동시에 엔진의 회전 상승 속도 업이 따라 가지 않는다 "고무 밴드 느낌"도 급격하게 의식하게된다.그러나 일상 장면에서 그러한 영역에 발을 디디는 것은 거의없는 것. "사실 경주 용 엔진의 개발에서 얻은 노하우도 담겨있다"고 칭송받는 고효율 엔진과 모터로 이루어진 최신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주행하면 엔진 고회전까지 돌 필요는 우선 없다는 여력을 갖춘 핵심이다.멀티미디어 컨트롤러에 물건 말씀 드릴!부드러운 노면에서 맛볼 수있는 「진원도 높은 바퀴가 부드럽게 굴러 간다」라고 자세의 맛은 "좋은 자동차를 타고있다"라고 실감 직결. 전술 한 엔진 경부 영역에서 높은 정숙성과 이러한 장점 도로에서의 승차감의 장점은 ES 특유의 특기 중 하나 다.한편, 엔진 고부하 영역에 발을 디뎠거나 봄 아래 부들 부들 느낌이 눈에 띄게 거칠어 진 노면을 달리고하면 좋은 인상의 낙차를 크게 느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을 순진한 얼굴로 내도록 해 주면 "좋은 차"느낌은 갑자기 올라가는 틀림 없다.또, 세세한 점에서 멀티미디어 컨트롤러의 불가능도, 요즈음의 렉서스 차량에 공통의 위크 ​​포인트로 꼽았다 않으면 안된다.화면의 아이콘을 주시하면서, 센터 콘솔의 터치 패드를 손가락으로 되짚어 명령을 입력하는 현재의 방식은 정작 아이콘에 "명중"시키는 것이 왠지 어려워 "사용 괴로움은 천하 일품 "말할 수 밖에없는 마무리. 조이스틱 바람의 손잡이로 조작 할 수있는 1 세대 이전의 것으로부터 명확하게 "개악"되어있어 매우 유감스러운 포인트 인 것이다.내외의 질감도 달려 봐 취향도 첫인상은 '꽤 괜찮 잖아! "라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게되는 것이다. 그러나 반복하게되지만, 어려운 상황에서 그 좋은 인상이 급강하 ... 새벽부터 일몰 후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드라이브하면서 마지막에는 그런 생각에 이르렀다 렉서스 ES 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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