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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d240 자세히 파헤치기

oopp00 2019. 3. 31. 00:23

많은 'Rangie' 전통주의자들에게 구형인 소형 Evoque는 럭셔리 랜드로버 배지를 길게 달아놓은 크고 품위있는 모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아마도 Velar는 그 중간에 존재 SUV가 보다 크고 작지 않은 형제에 의해 가까운 강한 경우를 제시하기에 충분한 면이 있다.



그것은 또한 시골에서 평균 이상으로 여전히 그 catwalk-model 스타일링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이 D240 4기통 터보 디젤 모델 등급도 Range의 최소 엔진 구성 표준에 미치지 않는 두가지 냄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임시적



종이에 비해 연료 효율이 매우 높은데, 예상되는 성능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On-road의 비용과 옵션의 전에 단지 100,000달러 위에 R-동적이었다 SE는 전체 범위의 정확히 중간의 명세 모델이다 가장 저렴한 모델 학년은 30,000달러 싸고 최고의 놋쇠는 30,000달러 높다.



몇 가지 균형 잡힌 행위에 대해 어떻게 그 모든 것이 있나요?



가격과 장비



Velar디젤 엔진의 경우 D180이 71,550달러와 함께 도로에서 시작됩니다. 이 177kW/500Nm트윈 터보 장치를 위한 132kW/430Nm타보디제루 4기통을 교체하면 총 80,950달러에 9,400달러가 추가되며 이 D240은 8.00초/초에서 8.9초/7.3에 감소합니다.



그러나 기본 장비는 그대로 남아 있고, 19인치 합금 바퀴, LED헤드 라이트, 10-way전기 조절식 프론트 시트가 장착된 가죽 트림, Wi-Fi와이드 스크린, 위성 내비게이션과 함께 D240 S를 구입하는 데 총 9만 1천 1백 1달러가 추가로 소요됩니다. 380와트 11스피커의 자오선 오디오.



이 D240 SE는 20, 매트릭스 LED적응형 하이 빔, 자동 조광이나 전원 접이식 가열기 도어 미러, 컬러 운전자 디스플레이, 블라인드 스폿 모니터링, 360번의 후면 카메라를 추가하고 총 100,950달러로 8900달러를 추가로 필요로 합니다 크로스 트래픽의 경고 및 825W 17스피커의 자오선의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D240 HSE, 21s, 가열/냉각 천공의 가죽 시트 및 계기판 트림, 오데 푸티 부산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의 유지, 보조 장치에 최종$16,300런 지 및$117,250만 제공합니다.



R-다이나믹 옵션이 bodykit, front foglights, satin-chrome다 판과 다른 트림 비트와 함께 이 D240 SE에 6000달러를 추가하는데 그것은 아직 그것이 없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5490달러 추가), 파노라마 선 루프(4370달러), 에어 서스펜션(2110달러)도 추가 옵션이었다.



내부


Velar의 옵션 리스트는 길지만, 몇개의 추가 진드기로, 모든 모델 레벨의 실내 분위기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SE에서 핀치가 된 럭셔리 팩플러스에는 대시보드 및 도어트림에 걸쳐 씌워진 프리미엄 윈저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 다이내믹 제외). 천공된 Windsor의 가죽 시트는$1910을 추가하는 한편 난방/냉각된 전 좌석은$1580(또는 입구 등급의 경우 약 2배)이 필요합니다.



정리하면, 레인지 로버트는$300,000플러스 버전에$7960을 추가로(이 경우$100,950 D240 SE) 높은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이 없으면 D240 SE R-다이나믹은 소프트 터치가 거친 계기판과 문 플라스틱과 중간에 고무 재질의 삽입이 있는 렌지로 바의 프리미엄 느낌이 부족합니다.



기본의 가죽 위에 스웨이드 삽입은 6개의 숫자(어느 쪽도 좌석이 그들 자신이 직립의 운전 위치와 lovely한 스티어링 휠에 함께 매우 리갈의 같은 느낌이 들어 만)에도 공명하지 않았다. 트윈컬러스클린은 또, 캐빈 전반에 걸쳐서 고해상도의 선명한 빛을 발산합니다.이 터치 스크린은 낮은 터치 감지 탭이 작동하지 않는 곳에서 테스트한 두 번째 Velar입니다. 디지털 라디오도 840W메리디안 오디오가 훌륭하지만 940달러의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뒷좌석도 볼보 XC60의 고급 중형 SUV부문에서 설정되는 높은 표준을 능가하지 않고 넓고 편하다. 지출의 돈이 많을수록 legroom은 그다지 인상적이지만 6자릿수의 영역의 시작에서 광범위하게 경쟁력을 갖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558리터 부츠 볼륨은 뛰어난 것 없이 유사합니다. Velar가 느끼는 것은 멋진 "중간 크기"의 크기입니다. 너무 작을 뿐 다루기 어려운 크기는 아니에요.



엔진 변속기



일반적으로 디젤 엔진은 무거운 SUV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품위가 낮은 토크가 서서히 전해져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elar는 단순한 SUV가 아닌 포르셰, 마카오가 최고 수준의 스포티상자를 프리미엄으로 요구하는 것처럼 청청으로 깨끗한 실크인형의 가격을 부과합니다. 레인지 로버



지능적으로 지정되면 Velar는 렌지로 바가 내부에 있어야 하며, 선택 사양했다 에어 서스펜션과 같이 느껴지지만 이 2.0리터 트윈 터보 수퍼 차저 4기통 디젤 엔진은 다른 모델이나 젤이 매우 사이클로 프스프니다. 보따리.1500rpm에서 4000rpm과 500Nm토크에서 177kW의 출력이며, 충동의 부족은 없어 7.3초 0-100km/h의 요구는 신뢰성이 높다고 느낀다.



pricetag가$60,000에 on-road비용을 보태고 읽는다면, 이 엔진은 priceetag때문에 충분히 합리적으로 조용하게 될 것 같은데 8-speed의 자동 변속기의 약간의 터보 지연과 놀랍게도 불완전한 제휴와 함께 D240 SE을 부드럽게 연마하지 않는다. 다른 곳으로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비록 D-for-Drive에서 S-for-Sport의 대안으로서 S-for-Sport가 오버드 라이브 없이 하나의 한층 더 낮은 기어를 미묘하게 유지하는 훌륭한 작업을 하지만, 응답이 닿기 전에 슬롯이 회전하기 전에 키가 큰 기어로 슬럼프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엔진을 revving. 그러나 스로틀을 자주 밟았을 때 결과적으로 연료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100킬로미터 당 10.3리터가 5.8L/100km복합 사이클의 소비보다 훨씬 높게 나타났습니다.



탑승 및 취급



확실히 간단하게, 에어 서스펜션으로 옵션을 붙였을 때, Velar는 가장 매끄러운 승차 프리미엄 매체 SUV입니다. 다만 포르셰 히로시와 볼보 XC60을 같은 종류의 옵션 설정에 변형시켰습니다. 21인치 타이어를 굴리는 것조차 이 렌지로 바의 식로프코 진보된 진보를 화나지 않겠습니다.



번갈아 좀 더 제대로 된 역동적 세트로 D240 SE R-다이나믹은 전술 한 독일의 라이벌의 높은 핸들링의 높이와 일치하지 않지만 힘든 섀시 균형,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스티어링과 미묘한 전자 안정성 제어로 느린 속도로 똑같이 즐겁습니다 (ESC)



정말로, 그것은 더 부드러운 롤 센터와 아직 조타 조합이다. 그것은 드라이버가 도시주변 또는 지방각을 통해 SUV를 저속력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그러나 경쟁자와 달리 이것도 몸을 그 tippy-toes로 끌어올리는 고정 센터 차도, 고도로 조절할 수 있는 매달림과 함께 다른 랜드로버에서 잡을 수 있는 여러 오프로드용 운전모드를 더한다.



요점은, Velar가 공격적인 sportiness로 잃는 것, 그것은 plushness와 offroad능력으로 두 번 이상을 보상한다.



안전 서비스



6개의 에어 백(듀얼 프런트, 프런트 사이드나 커텐을 포함), ABS, 전자식 안전 제어 장치(ESC), 전방 카메라가 있는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사각 지대 모니터, 차선 이탈 경고 및 지원, 자율 비상 제동 장치(AEB)표준 적합합니다.



ANCAP는 렌지로 바 베라(Range Rover Velar)를 테스트했으며 38점 중 35.5점으로 5개의 별을 기록했습니다.



Land Rover의 5년 또는 130,000km서비스 계획에는 1800달러의 비용이 포함됩니다.



평결



4기통 디젤 엔진은 레인지 레드로버 Velar에 이상적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인지 로버 Velar는 운전사와 승객을 호화로운 인테리어 약속과 청청의 하나인 승차감으로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늦은 답변과 매우 혼란스러운 소유자를 괴롭힙니다. 분명히 나쁘지는 않지만 가격면에서 아쉬움이 남아요.



고맙게도 이 D240 SE R-Dynamic을 능가하는 무수한 모델 등급이 있습니다. 221kW/400kW 2.0리터 터보 휘발유 P300 SE눙이타ー보디ー젤보다 3천달러 적은 더 빨리 연료 사용으로 거의 상쇄되고 Evoque의 더 부드러운 운전 경험을 토대로 합니다.



또는 약 10달러의 여분을 돌리고 221kW/700Nm이 있는 3.0리터 터보 디젤 6-실린더 D300 SE. 호화로운 옵션에$8K를 추가하면 가격이 절반이었다$300K Rangie처럼 느껴질 것입니다.이 방법은 단순한 느낌이 되지 않는 무언가를 제공하는 돈이 적은 경우가니까.



실제로 장비의 적절한 혼합과 일치를 통해서 6형 가족용 자동차 구매자는 레인지 로바 명찰이 가장 훌륭한 정의를 낼 엔진 및 모델 등급을 확실히 발견할 수 있었어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우수한 프리미엄 중형 SUV가 있기 때문에 검색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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