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도 인기가 줄지 않는대수 기준으로는 전년 대비 51 % 증가한 판매 절호의 람보르기니에 있고, 가장 많이 팔린 종목은 뭘까. 틀림없이 "루스"효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전달은 2018 년 하반기부터 반년 정도 밖에 숫자는 타고 있지 않다.는 2018 년에 가장 많이 팔린 람보르기니는? 라고하면 우라칸이다. 2014 년의 데뷔로부터 4 년이 지나도 여전히 전년 대비 5 %의 판매 증가했다 원동력은 고성능 그레이드 「페르 포르 만테 "을 추가 한 것이있을 것이다. 현재 우라칸에는이 페르 포르 만테를 정점으로 표준 "LP610-4"굳이 MR (2WD)의 운전을 즐겁게 'LP580-2'과 3 개의 라인업이 준비되어있다.이 가운데 원점이며 핵심이기도하다 LP610-4가 최초로 빅 마이너 체인지를 받았다. 해당 업데이트 만 얼마나 크게 것인지 람보르기니 스스로 우라칸 "EVO"고 주장 근처에서도 짐작할 수있을 것이다.우라칸 EVO 기능으로 진화 할 점은 크게 3 가지로 나뉜다. 가운데 가장 직접적인 포인트가되는 엔진의 업데이트이다. 평평하게 말하면 티타늄 흡기 밸브와 하이 마운트 슈퍼 스보쯔 배기 등 페루 포르 만테의 스펙이 그대로 반영 된 5.2 리터의 V10 직분 사 유닛은 전 형 대비 30ps 높은 640ps를 8000rpm에서 발생. 최대 토크도 600Nm 대에 올려 놓고있다. 사실이 파워가 약간이면서 전 형보다 낮은 회전에서 얻을 수있는 근처도 최신 튜닝 공 (이렇게)이라고 할 수있다. 이 엔진에 결합되는 드라이브 트레인은 다판 클러치 식 센터 디퍼렌셜 기어를 가진 전자 제어 4WD, 변속기는 7 단 DCT와이 근처의 구성은 기존과 같다.섀시 및 에어로 장치로 보면 개선우라칸 EVO는 섀시 주위에 퍼 포르 만테의 지식을 살리면서 사륜 조향 장치 (4WS) 추가 등 새로운 처리 접근을 간파 할 수. 그러나 리아스테아 각도는 최대 연료 유 1 번 역상 0.5 번과 겸손 설정되어 있으며, 극단적 인 행동 시정을 겨냥한 것은 아니다 것은 분명하다. 덧붙여서 서스펜션 주위는 코일 및 댐퍼의 속도는 페루 포르 만테과 다르지만, 안정기와 타이어는 같다. 브렌 보제의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표준 장비이다.우라칸 EVO와 페루 포르 만테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에어로 다이나 미카 람보르기니 앗티봐 "="ALA "평평 말하면 활성 공기 역학 시스템의 유무에 있다고 할 수있다. 우라칸 EVO는 그것이 생략되지만, 공기의 흐름을 마음껏 살린 디자인으로되어있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 앞 범퍼 형상은 바닥 아래로의 효율적인 통풍이나 양쪽의 카나드 효과, 휠 하우스 내의 공기 배출 효과 등을 고려한 형상으로 변경. 뒤쪽에도 하이 마운트 배기 파이프 아래의 대형 디퓨저와 여행 바람을 상하로 분할하여 선천 유속 차이로 배열 효율을 높이기 팝업 형의 리어 스포일러 등을 갖추고있다. 덧붙여서, 우라칸 EVO 엔진 쿨링 성능은 이전 형 대비 16 % 향상. 그리고 다운 포스 량은 무려 7 배 증가하고 있다고한다.드라이버의 의사를 "예측"전자 제어ALA 대신 ......라고하는 것은 아니 겠지만, 우라칸 EVO 만의 장비로 제공되는 것이 '람보르기니 디나미카 · 붸이코로 · 일체형 터 "="LDVI'이다. 이것은 우라칸 표준 차량에서도 4WD 구동 배분 등에서 트라이되지 피드 포워드의 개념을 확장 한 것으로, 최신 센서 기술로 얻을 수있는 각종 차량 상태 정보를 바탕으로 운전자의 운전 의사를 20 밀리 초 단위로 예측하고 몸놀림을 예측 제어한다. 예를 들어 주행 모드 셀렉터를 "ANIMA"가장 엔터테인먼트 성이 풍부한 '스포츠'모드시, 요의 추이 및 타각 조향 속도, 스로틀 개도와 속도 등에서 드라이버가 급속한 오버 스티어 상태를 원해 판단하면, ESC의 개입을 빠듯이까지 지연과 함께 브레이크 벡터링을 축을 측에 배치 선회 자세를 만들어 쉽게하는 등, 간발 넣지 않고 기대되는 차체 거동으로 인도한다.인테리어는 미터와 대시 보드 주변의 의장, 스타트 & 스톱이나 파워 윈도우 등을 조작하는 기계식 스위치 류에는 변경은 없지만, 센터 콘솔에 수직으로 배치되는 8.4 인치 멀티 터치 스크린 시스템을 채용. 각종 설정 항목과 인포테인먼트의 다양 화에 직관적 인 논리에 충족하는 활동 외에도 트림 라인에 카본 기술로 경쟁력을 람보르기니가 독자적으로 개발 한 탄소 섬유의 감촉을 살리면서 가죽보다 65 % 의 경량화를 달성했다는 '카본 스킨 "도 참가하고있다.스포츠카로서 모범적 인 행동LDVI의 효능을 철저히 맛보고 싶다는 주선도있어서인지 우라칸 EVO의 시승은 폐쇄 과정에 제한되었다. 따라서 승차감과 낮은 회전 영역의 매너 등은 어디 까지나 설치로의 이동 등을 통해 확인할 제한된하지만 다리 주변의 움직임은 낮은 에너지 상태에서도 부드럽고 노면의 요철이나 단차 등에 강한 충격을 동반하지 않았다. 코스 내에서는 길가에 쌓인 자갈이나 고무카스 등을 감아도 침입 음은 적고, 바람 소리도 잘 정리되어있는 등 종합적인 편안함은 전 형 비 인 대 페루 포르 만테이든 확실하게 향상하고있는 것 같다. 마음 탓인지 엔진 및 변속기의 기계 소음 링키지 충격도 감소하고있는 것 같았다.이 점은 페루 포르 만테도 상당히 세련되어있다.드라이브 모드를 가장 온화한 "스트라 다"며 타고 한 우라칸 EVO는 매우 모범적 인 4WD의 거동을 나타낸다. 자동차 격과 치수를 감안하면 직진시 타비 리티는 매우 높고, 코너에서 차를 몰고 가면 깨끗하게 언더 스티어 경향이 강해지고, 끝까지 MR으로 복잡한 거동은 엿보게한다. 그 동적 자질 람보르기니하고 모범적 인 스포츠카의 그것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LDVI이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주행반대로 드라이브 모드를 가장 공격적인 질주로 설정해도, 실은이 자질에 큰 변화는 없다. 한계 영역에서는 ESC의 개입이 철저하게 느려지므로 선회 성능 및 회전 속도를 얻으려면 갑자기 기법을 필요로하게되는데, 스핀에 이르기까지의 마진을 빠듯이까지 소진 것으로 초절 서킷 랩을 겹칠 수있는 ......한다. 뉘르부르크링 북쪽 코스의 시간은 미 계측하는데, 페루 포르 만테 6 분 52 초라는 격렬한 만에서 추천하는있는에 7 분 10 초 정도의 곳에 우라칸 EVO가 있어도 아무런 이상하지는 않다.그리고 가장 LDVI의 효과가 발휘되는 것이 리어 슬라이드를 적극적으로 허용하는 스포츠 모드이다. 과감한 시동을 사용해도 전륜 측의 구동 배분이나 브레이크 벡터링들을 조작하면서 카운터 자세 그대로 이전 이전과 자동차를 끌고 간다. 파산의 두려움이 완화되고 몸을 ほぐさ 된 드라이버는 자르면 둥글 둥글 구부리는 스티어링과 밟으면 파워가 넘치는 액셀과를 컨트롤하는 재미에 집중할 수 있다는 변통이다. 물론 과신 금물의 책임이라는 전제에서하지만, "너무 640ps의 미도싯뿌는 생각되지 않는다"라는 안이 한 말투를 따라 해 버릴만큼 스포츠 모드에서 우라칸 EVO의 역학은 혁신적인 것이다. 그리고이 새로움을 멸종 위기의 내연 기관에서 달리게한다고 정서도, 자동차를 좋아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