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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올해 4.7 % 상승한 세그먼트를 배경으로 Holden에 대한 비참한 2018 년을 채우고 구매자의 브랜드 포기로 전체 매출 감소폭이 32.7 %에 달했습니다.

 

이와 같은 슬럼프는 의심 할 여지없이 Holden에서 약간의 벨트 조임으로 이어질 것이지만 동료 벨트 조임쇠에게 좋은 소식은 아주 새로운 콜로라도 듀얼 - 택시 - 여기에서 테스트 된 기본 LS 트림 -로 가장 저렴한 방법은 없을 것이라고합니다 너를 짧게 변화시킨 기분을 남기기 위해서.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잔인하게 들리지만, 콜로라도에 대한 시장에 있다면, 당신은 딜러의 절망의 현재 수준에서 잘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언쟁하십시오. 제안을하면 팔을 물어 뜯을 것입니다.

 

가격과 장비

 

여기에서 테스트되는 자동 변속 장치가있는 콜로라도 LS 이중 택시 픽업은 $ 47,190 플러스 온로드 비용의 정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은 동전 던지기를 위해 더 높은 사양의 변형을 정기적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 수치는 분명히 말도 안되는 제안입니다.

 

표준 장비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스마트 폰 연결 기능이있는 7.0 인치 터치 스크린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DAB + 디지털 라디오, 음성 인식 및 역방향 카메라, 후면 통풍구가있는 수동 단일 구역 에어컨, 후면 주차 센서, 자동 헤드 라이트, 파워 윈도우 원격 키 - 포브 작동, 크루즈 컨트롤 및 16 인치 스틸 휠.

 

콜로라도 주 전역에 걸쳐 7 개의 에어백, 전자식 안정 제어 장치, 언덕 기동 보조 장치, 트레일러 주행 제어 장치 및 LED 주간 주행 등이 표준으로 제공되어 모든 변종에 대해 5 성급 ANCAP 충돌 테스트 등급을 부여합니다.

 

Holden 대리점은 또한 에어백 호환 형 bull bar 및 nudge bar, LED 및 HID 주행 등, 통합 LED 공원 및 회전 신호, 하체 보호, 스노클과 같은 오프로드 장비, 펜더 플레어, 지형 타이어, 반짝이는 스테인리스 또는 흑색 스포츠 바, 뒤 스텝 바, 부드럽고 단단한 토노 커버, 트레이 본체, 캐노피, 욕조 라이너, 트레이 매트 및 필요한 전기가 포함 된 견인 팩.

 

내부

 

off-roaders, 건축가, 농부와 어린이의 부모님에 의해 평가되는 호스 밖의 고무 마루 이외에도, 콜로라도 LS 오두막은 보이고, 기본 변형의 아무것도 이외의 느낌이 든다.

 

더 비싼 버전과 마찬가지로 대시 보드에 이중 대비 스티치 모조 가죽으로 된 부드러운 터치 판이 있으며 주위의 단단한 플라스틱은 질감이 잘 잡혀 있습니다. 투톤, 대조 스티치 시트 패브릭은보기에 거북하지 않고 거친 느낌을주는 것은 즐겁습니다. 가죽으로 손질 된 스티어링 휠은 엔트리 레벨 이상으로 기내감을 높여줍니다.

 

심지어 앞쪽의 중앙의 팔걸이조차 겉 천을하고 깔끔하게 패딩되어 편안함을 느끼지만 문짝은 단단한 플라스틱입니다.

 

센터 콘솔, 벤트 주위, 전송 레버, 스티어링 휠 및 도어 트림의 메탈릭 효과 하이라이트는 실내 장식품의 밝은 회색 및 차콜 대비와 일치하여 실내의 크롬과 마찬가지로 넓은 검은 색 영역을 분해합니다 핸들, 다양한 컨트롤 노브 및 환기 조절기가 있습니다.

 

간단한 로터리 컨트롤로 오디오 및 에어컨을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터치 스크린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아도 버튼 수를 줄이면 유용성이 떨어집니다. 촉각과 일관성이 느껴지더라도 개폐 장치는 일반적으로 덩어리 꼴입니다. 점에 부드러운 핸들 버튼과 로커 스위치 인 경우.

 

홀덴의 MyLink 터치 스크린 소프트웨어는 이동 중에도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DAB + 디지털 라디오는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를 통한 스마트 폰 미러링의 희귀 한 세그먼트 포함과 함께이 가격대에서 좋은 기능입니다. 리어 주차 센서 (일부 경쟁사의 최고 사양 변형에 딜러 적합 옵션으로 만 제공)는 유용성과 가격 대비 가치를 높여줍니다.

 

콜로라도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자동 변속기 오일 온도와 기이하게도, 엔진이 켜져있는 시간과 유휴 상태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었는지 등 다기능 트립 컴퓨터에서 얻을 수있는 기술 정보의 수준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Holden은 콜로라도 내부를 개조 할 때 상부 글로브 박스, 대시 상단 구획 및 추가 슬라이드 아웃 컵 받침대를 버렸기 때문에 보관 방법이 좋지 않습니다.

 

그들없이 콜로라도 캐빈은 합리적으로 크기가 큰 글러브 박스와 센터 콘솔 컴 파트먼트가 부족한 컵 홀더 디자인과 위치가 부족하여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한 번에 두 잔을 마실 수 없습니다. 뒷좌석 승객 용 접이식 중앙 팔걸이에는 컵 보유력이 부족합니다.

 

도어 빈은지도 병이없고 센터 스택에 몇 개의 슬롯이 있어도 휴대 전화를 들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아주 약간의 추가 운반 능력으로 음료수 병 앞면과 뒷면을 움켜 쥐는 데 적합합니다. . 그런 다음 다시 유일한 USB 소켓은 중앙 팔걸이 아래에있는 상자에 있으며 세 개의 다른 전원 콘센트는 구형 담배 라이터 제품입니다.

 

홀든은 2016 년에 개조 된 이후로 콜로라도에 대한 변경 사항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이전의 사례와 비교해 볼 때 시트의 편안함과 주행 자세가 개선되었음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편의를 제공하는 것은 우리 테스트의 열파 조건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강력한 에어콘이었습니다.

 

콜로라도는 가장 넓은 이중의 운전석 중의 1 대 중의 1 개로 남아있다, 뒤의 발치의 공간과 뒤의 등받이의 단지 보통의 ute bugbear가 많은 것에 관해 투덜 대다. 어린이의 부모는 등판 자세에서의 Isofix의 존재, 등받이 뒤의 상단 테더 ​​점 및 공간 호깅 후방 대석을위한 필수 공간으로 인해 특별한 고치 모양의 좌석을 설치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우리는 콜로라도가 넓은 12.7 미터 터닝 서클에도 불구하고 너무 크거나 다루기 힘든 느낌이 거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포드 레인저 (Ford Ranger) 나 폭스 바겐 아마 록 (Volaroswagen Amarok)보다 운전자 주위에서 더 성공적으로 수축합니다.

 

그것이 정련과 고립에 관해서라면 콜로라도는 학급의 최상위가 아니다. 그러나 엔진 소음과 진동은 저속 속력으로 꽤 소란 스럽다. 그러나 꽤 빨라지는 조용한 조용함에서 상업 교통 기관에서는 받아 들일 수있다. 콜드 스타트 ​​럼블 (cold-start rumble)과 덜컹 거리는 소리는 보닛 아래에서 디젤이 타는 것을 쉽게 기억합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대부분의 라이벌들에게 실크처럼 매끄러운 Amarok 바를 가지고있을 때와 비슷합니다.

 

바람 소리는 ute에서 현저하게 결석 하나, 브리지 스톤 듀어 스가 고속도로 지형의 다양성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트레드 패턴을 가진 오프로드 고무에서 예상되는 유형의 타이어 소음을 발견했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모든 Colorados가 6 단 자동 변속기 (토크 출력과 짝을 3600rpm 및 2000-2200rpm에서 토크의 500 ㎚에서의 전력 147kW를 생산하는 2.8 리터의 4 기통 터보 디젤 엔진에 의해 추진되어 것은 함께 1600-2800rpm에서 440 ㎚ 인 6 - 속력 매뉴얼).

 

인상적 최대 토크 수치는 단지 200rpm에서 엔진의 회전 범위에 대한 표시에도 불구하고, 콜로라도는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아직 또한 특징 인 의례의 부드러움과 교정에서 지속적으로 인상되는의, 빠르고 매끄러운 및 지능형 6 단 자동으로 단호히 grunty 느낌 스로틀 - 슬립 다운 - 변경.

 

크루즈에서 콜로라도는 편안한 걸음 걸이와 함께 자신있게 언덕을 따라 가며 추월하거나 고속도로 진입로에 필요할 때 더 많은 회전 속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구불 구불 한 도로 또는 오프로드 (off roading)에 대한 추가 제어를 위해 잠시 동안 응답해야하기 때문에 후자에 더 적합한 수동 게이트가 있습니다. 그 메모에서, 우리는 우리의 테스트 차량의 센터 콘솔에있는 회전식 컨트롤러가 낮은 범위의 선택에 unobstructive이었고, 그 즉석에서 리어 및 4 륜 구동 사이의 변화가 매우 빠르고 원활한 있었다 발견했다.

 

오프로드 관련 이스즈 D-최대의 예측 완전히 직관적 구동계의 동작과 비교하면, 우리는 콜로라도 스로틀 입력에 응답하여 비트 touchier 이하 프로그레시브 느꼈다. 그러나 우리는 소유자가 빨리 익숙해 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공식적인 결합 된 연료 소비가 100 킬로미터 당 8.7 리터로 평가되면서, 우리는 콜로라도에서 혼합 주행의 주간 평균 9.0L / 100km에 감동했습니다.

 

탑승 및 취급

 

승차감의 관점에서 볼 때, 콜로라도가 차체 프레임 형 상용차임을 잊을 때가 있습니다. 심지어 평평하지 않은 표면들만이 고르지 않은 섀시의 떨림을 드러내며, 범위 내의 모든 변종이 1 톤을 초과하는 페이로드를 가지고 있다는 인상을받습니다.

 

We''d는 Holden가 VW의 벤치 마크 설정 Amarok에 관해이 점에서 저기에있다라고 말하기 위해 간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사람의 독일의 ute에 대비하여 세는 것은 편안함 - 타협을 강조하는 의무감이있는 매달리기 옵션이 그 최대 가반 하중.

 

그들의 큰 합금 바퀴와 더불어 더 높은 투기의 모델과 비교되면서, 우리는 콜로라도 LS가 그 16 인치의 강철 위에서 고속 도로 운전 동안 상당히 grippy하지 않았다고 느꼈다. Amarok와 Ford Ranger는 역동적 인 느낌을 주지만, Holden은 직관적이고 긍정적 인 느낌과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는 조타와 적절한 롤 컨트롤, 특히 페이로드를 고려해 볼 때 탁월한 민첩한 동물입니다.

 

콜로라도가 정말로 혼자서 오게되는 곳은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삶을 보내는 곳 인 둥근 마을의 사용 편의성입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운전자 주변에서 축소 되었기 때문에 표준 센서 및 카메라의 반전으로 시인성이 좋으며 커다란 전환점이 제시하는 것보다 훨씬 기동성이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아마 록 (Amarok)이 될 것 같은 방식으로 구불 구불 한 길에서 벗어나지는 않을 것이며, 레인저 운전사가 즐기는 유창한 유창함 수준은 아니지만 콜로라도의 이점은 민첩하고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직면하자, 시간의 대부분은, 특히 스펙의 외관에서 도시 환경에서 보냈습니다.

 

또한 트레이에 아무것도 없을 때 콜로라도가 어떻게 균형 잡히고 안정되어 있는지 인상적입니다. 우리의 작은 륜 구동 예제는 또한 우리가 구동 한 고급 사양의 변종보다 빠른 비봉 도로에서 덜 비현실적이었습니다. 구두약에 대한 뛰어남과 느슨한 표면에 대한 신뢰의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콜로라도는 아직도 두드러진 길을 벗어나 충분한지면 간극과 깊은 차림의 협곡과 협상을 할만한 충분한 축음을 가지고 훌륭한 공연을 펼친다.

 

로크 후부의 차동 가용성의 부족은 규칙적인 오프 로더를 막을지도 모른다. 적어도 콜로라도가 후부의 운전, 높은 높이의 운전자인지, 고속의 운전자인지에 관계없이 LSD가 견인을 돕고 있지만 버튼 작동 식 로커를 제공하는 라이벌과 비교했을 때, 범위 또는 저 - 범위, 대부분의 공장 로커는 저 - 범위에서만 작동합니다. 즉, 여기에 테스트 된 콜로라도 LS와 경쟁하지 않는 고차원 변종에 대해서는 종종 차등 차이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안전 및 서비스

 

모든 콜로라도 변종은 ANCAP에서 5 성급 안전 등급을 받았다. 측면 충돌 및 극 테스트에서 안전 벨트 리마인더 포인트를 포착하면서 정면 오프셋 테스트에서 16.89 점을 얻은 결과 총점은 34.89 점 최대 37 개.

 

채찍 끈 보호 및 높은 에어백 계산에서 '우수함'등급도 ANCAP 테스터의 승인을받지 못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ute의 경우, Colorado는 보행자 보호를 위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Colorados에는 표준으로 7 개의 에어백, 전자 안정성 제어 장치, 언덕 시작 보조 장치, 트레일러 제어 장치 및 주간 주행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Holden은 5 년간의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을 제공하며, 정품 액세서리와 동일한 거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로라도 서비스 간격은 12 개월과 12,000km입니다. 홀든 (Holden)의 평생 서비스 보장 제도 하에서 첫 번째 방문 유지 비용은 299 달러, 두 번째는 499 달러, 세 번째는 399 달러, 네 번째는 499 달러, 다섯 번째는 439 달러, 여섯 번째는 599 달러, 일곱 번째는 299 달러이다. 쓰기의 때에).

 

평결

 

2016 년에 처음 출시 된 콜로라도를 처음 운전할 때, 호주인 중심의 변화는 큰 홀덴을 우리 피할 수있는 목록에서 진정한 명성을 얻은 포드 레인저 (Ford Ranger)와 폭스 바겐 아마 록 (Volkswagen Amarok)에게 그들의 돈으로 달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새롭고 업데이트 된 선수들이 개장 한 지 몇 년 만에 현장에 도착 했음에도 불구하고 콜로라도 LS 기지를 샘플링하면 1 톤짜리 쪼개기 순서에 대해 마음을 바꿀만한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Holden은 여러 라이벌의 많은 장점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시킨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지난 12 개월 동안 콜로라도의 최근 매출액이 홀덴 쇼룸을 점거하고있는 텀블 위드 이외의 것으로 평가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합니다. 제품 자체는 좋은 상태로 유지되며 모든 라이벌과 비교해 볼 때 실내 분위기와 표준 장비 수준에서 볼링 할 가능성이 큽니다.

 

외로운 홀덴 (Holden) 영업 사원에게 많이 필요한 회사를 제공하고 자신을 찾아 보는 것이 어떻습니까? 우리가했던 것처럼, 당신이 보는 것과 비슷하다면 이미 급격히 가격이 책정 된 ute에서 상당한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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