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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확실히 큰 SUV 다. 그리고 포르셰 고추 , BMW X6 와 메르세데스 GLE 쿠페 와 같은 모델로서 명백하게 스포츠 적이 아닐지도 모른다 - 레인지 로버는 스포츠 용감보다는 순항 쾌락에 더 많이 전공한다 - 그것은이 모델을위한 진짜 경쟁자 다 . 게다가, 레인지 로버 스포츠 는 고도로 조절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과 지형 응답 (Terrain Response)이라는 영리한 4 륜구동 시스템 덕분에 놀랄만한 오프로드 성능 덕분에 그 유산에 달려 있습니다.발사부터, 랜드로바는 더 넓은 범위의 고객에게 호소하기 위해 Sport '의 엔진 범위를 넓혔다. 그리고 그 디젤 정렬은 영국에서 매우 인기가있게 판명되었다. 묶음의 우리 선택은 3.02 리터의 SDV6 다, not-insonsable 한 302 bhp가 0-62 mph에서 차를 추진할 수있는 6.8 초. 속도의이 회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37.7 mpg의 연료 경제를 아직도 돌려 줄 수있다.


• 정말로 경제적 인 운전을 위해,  레인지 로버 스포츠 PHEV SUV


당신이 가솔린 엔진의 느낌을 선호하는 경우, 재규어 F 타입 스포츠카 와 공유되는 296bhp 2.0 리터 'Ingenium'엔진이 있습니다. 그 컴팩트 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2.0 리터는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대량을 움직이는 어떤 문제도 가지지 않고있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이전의 3.0 리터의 가솔린 ​​V6를 대체하고, 거의 30 mpg를 돌려주고있는 그 엔진보다 조금 경제적이다.


한편 비즈니스 사용자는 P400e 플러그 - 인 하이브리드의 팬이 될 것입니다. 2.0 리터 가솔린 엔진, 배터리 팩 및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399bhp의 동급 제품을 생산합니다. 그것은 단지 6.3 초 만에 0-62mph를 위해 충분하다. 짧은, 느리고 도시의 여행을 많이하면 88.3mpg까지 약속한다. 73g / km CO2 배출량은 Benefit-in-Kind (BiK) 회사 자동차 세의 낮은 16 % 율을 의미합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이름에서 스포츠에 진정으로 밑줄을 긋고 싶은 사람들은 Jaguar Land Rover의 SVO (Special Vehicle Operations) 부서에서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재규어 F 타입의 SVR를 책임지고있는 크랙 스쿼드 다. 그리고 그 근육 - 바운드 스포츠카는 그 567 bhp의 슈퍼 차지의 5.0 리터의 엔진을 레인지 로버 스포츠 SVR 와 공유한다 . 그것은 연료를위한 21.1mpg 식욕의 상당한 비용으로, 부족한 4.3 초에서 0-62mph를 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 엔진의 보통의 518 bhp 버전보다 단지 경제적으로 경제적이지 않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마지막 라운드 업데이트에서 외관이 더 슬림 한 프론트 그릴과 헤드 라이트를 장착 한 외부와 내부의 2 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훔쳐 보았다. 보여 주다. 트림 레벨에 관계없이 인테리어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잘 어울리 며 큰 부츠는 스포츠를 매우 실용적으로 만듭니다. 좌석의 세 번째 줄도 추가 할 수 있지만 어린이에게만 적합합니다.


• 우리는 567 bhp 레인지 로버 스포츠 SVR


승객이 행복 할 수있는 이유는 많습니다. 앞 좌석과 뒷좌석의 넓고 편안한 좌석이 있습니다. 또한 표준 및 옵션 장비가 많이 장착되어 있으며 HSE 차량의 열악한 전방 및 후방 시트, 20 인치 합금 바퀴, 전후방 주차 센서, 크루즈 컨트롤 및 InControl Touch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HSE Dynamic, Autobiography Dynamic 및 고성능 SVR 모델 및 장비 목록을 통한 발전은 더욱 인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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